재수 망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51298
6,9모 더프 등등 영어 사탐은 계속 1,2 나왔었고
국어도 망하면 3초반 뜨는 정도였는데 갑자기 영어68에 국어사탐은 5가 나와버렸어요ㅋㅋ 하 쌩삼수는 현장감 극복해낼 자신이 없어서 걍 지방대 가서 반수나 편입 할라했더니 막상 5등급 대학 찾아보니 갈 곳도 없고... 어케해야되는거죠ㅋㅋ.... 하 1년 버렸다는 생각밖에 안 들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당신은 아마도 천재? 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
나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