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 아주 공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50501

이 성적이면 인하 아주도 힘들까요? 텔그는 되는곳 몇개 되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재수 이정도면 어떤가요 4 0
현역때 56464받고 이성적으로는 지거국은 택도 없고 전문대 가야한다는 현실...
-
고논 0 0
고논 학부대학 쓰신분 있나요?
-
설대 정시 AA 3 0
수시 1차합 정도면 주나요??? 더 빡셈???
-
아이시발 배너에 인논3일컷이거 4 2
개꼬왔는데 사야되나
-
고논 0 0
공부 하나도 안한거 치곤 선방햇네
-
서울대 문과 정시로 가려면 사실상 미적 강제인가요?? 4 0
표점 차이 감안했을때 확통하면 최상위 기준 크게 불리할까요
-
뭔 검색어가 필터링도없이 저런게 나옴??ㅋㅋㅋㅋ 아니,, 글고 왜 ㅌ무...
-
더 울어라 1 0
늙은 인생아 지면 좆돼 넘어지면 밟혀
-
메가대치학원 홈피접속안돼 1 0
강민철현강신청해야하는데
-
72 77 2 89 75 인서울 끝자락 or 경북대 되나여 1 0
영문과요... 수학 19,20 틀린 게 너무 뼈아프네요...ㅜㅠ 국어도 낮고.. 추합도 힘들까요
-
국어가 ㄹㅇ 좆됏나보네 1 0
컷이 웨이럼?
-
지금 낙지 후한편임?? 2 0
밑에ㅜ글에 낙지 3칸인데 텔그는 80퍼래서
-
고논 이 정도면 컷 0 0
몇임? 기하 갑자기 공간도형 나오고 해서 좀 내려가려나
-
스나이퍼 후기 7 13
9평때 내신cc반영 피드백 드렸는데 바로 업데이트 해주시네요 이용자 의견 잘...
-
중경와시 공대 서성한 낮은과 1 0
국어 2 수학 1 영어 2 물리 3 지구 1 인데요 이정도면 어디 대학까지 갈수...
-
이공계 목표인데 미끄러지신분들 건대 문과로 지원하시는 것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는거...
-
수리논술인데 이야기가 거의 없네
-
모두가 성공할 수 없는 세상이 슬프다
-
영듣 폐지는 좋은 대책이 있음 7 1
그냥 영어 듣기 난도를 올리고, 독해 난도를 내리면 됨. 속도도 올리고/ 단어도...
인하 아주대 공대 가고 싶습니다…!!!
오케이 저랑 같이 ㄱㄱ
제발!!
수학 높3이고 탐구 ㄱㅊ으니 충분히 될듯? 아마도
국어 때문에 하… 뭔가 이번년도 국어 잘볼거 같았는데 ㅠㅠ
자연자전이나 공융보고 안되면 접으셈
공대기준으로는 인하는 되는데 아주는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