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15번 답이 왜 3번임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49387
내 만점 씨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9모끝나고 폰을 거의 안써서 실수로 9모인가 6모 성적 올렸어요 죄송합니다.....
-
미적96 백분위100주는이유가 1 2
212230정답률이 4퍼이하대라 그런건가요?
-
정법 42.. 4 0
2컷 가능하나.. 존나 착잡하다 인생
-
잇올 다니신 분들 컨설팅 0 0
잇올에서 진행하는 컨설팅 신청하시나여?
-
25 26 둘다 응시하신분 9 0
국 수 영 작년이랑 난이도 비교좀
-
나만 고전소설풀다 쳐쪼갬? 8 2
솔직히 ㅈㄴ웃김
-
지구 만백 어떻게되려나 .. 10 0
여기서 점수 메꿔야하는데
-
확통 2122282930 0 0
80인데 2 진짜 안될까요ㅠㅠ
-
내가 너무열심히 안한건가 1 0
후...폐급ㅇㅈ 거하게한거같고 기분안좋군
-
나왜영어파본검사안함 1 0
시간도안주던데
-
아니 근데 진짜 독서론부터 강화약화나온게 ㄹㅈㄷ네 6 3
어좃모 2회 3번문제의 미학
-
한둘이 아닌데?
-
삼수생인데 이제는 지쳤어요 어디정도 갈 수 있을까여 1 0
원점수 화작88 수학76 영어3등급 생윤45 윤사47
-
물리 생명인데 친구가 저 성적으로 서성한 힘들다길레.. 다 컷에 걸리긴하는듯
-
생윤 39 1,9,13,19 사문 42 5,8,10 틀렸어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