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다시 한번 깨달은 사실 2 1
김동욱 강사님은 GOAT다 Gim dOng Auk Teacher
-
하십ㅂ알 공부하기싫다 0 0
논술 공부해야되는데 진짜 오ㅑㄹ케 하기 싫지 하
-
뭔가 써보고 싶은데 눈에 띄는 게 없음
-
지구 1컷 1 0
님들 진짜 지구 1컷 47 나오겠죠?? 메가만 48이고 나머진 47이니깐….제발..
-
[앵커] 수능은 끝났지만 수험표는 버리시면 안 되겠습니다. 유통·외식업계가 수능...
-
지구가 이정도라고? 4 0
암만 난이도 좀 쉬웠다곤 하지만 1컷 48에 2컷 45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국어 1컷따리도 과외 ㄱㄴ? 1 0
100아님 안되나
-
사탐 표점 심상치않은데
-
성 서강 한양 논술 갈말 2 0
성대는 사과 서강은 경제 한양은 정시템(상경) 인데 다 가는게 맞을까요?
-
국어를 못잡으면 0 0
N수는 꿈에 불과하다 수많은 N수가 무너진 이유다 근데 답이 안보인다 진짜로

마라엽떡에양배추랑대파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방니...
?
허걱
마파두부
ㅉㅉㅃ
마파두부
파스타

밑볼 파스타마라탕
샐러디
핏자
휫자
네?
요아정 반값행사 ㄱㄱ
샤브샤브 소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