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때문에 미치겠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45521
6모 9모 92였는데 76뜸
미적은 30번 틀렸고 객관식을 넘 급하게 푼거같네요
저것만 아니면 논술 안가도 되는데 하… 더프 강케이보다도 망한거같음
삼반수 생각해봤는데 막막하네요 이게 제 실력인걸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거 깨닫고 국어 생존왕 되었자너
-
수능망하면 어케삶 8 0
복학하거나 자살함? 삼수생인데 망한거면 인생 개ㅈ된건데 여기서 더 살아가는 사람은...
-
그냥 모든게 미우면 개추 1 3
하
-
고려대 논술 갈까요? 10 1
화작 3으로 내려갈까봐 고민되는데 가야할까요?
-
미적 92 경희대논술 5 0
2일만에 되는 부분이냐 기확은 진짜 기본만 함..
-
걍하지말까 1 0
이게 고민되는거면 안하는게맞는거냐 우울해죽게겠다
-
내년에 재수생 비중 더 늘어나는거 아님??ㅠㅠㅠㅠㅠㅠ
-
생윤 오답률 2등 문제 적중 시킨 사람이 있다? (예상 외로 어그로 아님) 5 2
*이 글은 필자의 뇌피셜과 드립이 난무하는 글입니다. 설명을 위해서라면 교육 과정의...
-
수능 끝나고 뭐할까 0 0
복싱장 헬스장 가는 거 말고는 뭐할지 모르겠다 으헤헹
-
ㅈㅂㅈㅂ현역이라 대학라인 감도 안오는데 도와주세요ㅠ 10 0
인하대 항공우주공학과 안되겠죠? 이번에 정시로 10명 뽑던데.... 인하대 전과...
-
이제 08이 현역이넴 4 0
이게 말이되나..08이면 진짜 아가느낌인데
-
재수 성공? 실패? 2 0
현역 55545 재수34425인데 그래도 괜찮은가요? 지거국은 가능할라나…. 지거국...
-
독재는 좀 비추임? 23 0
재종은 가격이 어느정도 함...? ㅠㅠ
-
내럴실력 10 0
맨틀뚫고외핵과내핵그사이어딘가에있음
-
내가 한 지구 공부 2 1
OZ 입문 OZ 매직 개념 OZ 매직 기출 4회독 끝
-
확통 30번의 맹점은 그거임 3 2
걍 풀땐 쉬워 근데 케이스 안세거나 잘못센게 나오는걸 못잡아
-
"문제 읽지도 못하겠다"…올해 수능 '수학 1번' 풀 수 있나요? 11 4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마무리된 가운데, 온라인에서 올해 수능...
11번 놓칠만함
차라리 저기를 검토할걸 그랬어요 이것도 경험이겟죠…
ㄴ은 검토해도못찾을거였어요
관성,시력검사라서
놀랍게도 ㄴ 지우고 ㄱ 1번해서 틀렸슴니다…..
ㄷ계산실수요소있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