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수결심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44445
재수:공부하면 오르겠지
삼수:기출분석 제대로하고 엔제도 풀면 오르겠지
대부분은 현역재수에 가는데 그럼 그사람들은 지능이 ㅆ고능해서 알아서 기출엔제실모를 1년만에 끝냈다는거잖음 존나부럽다 난 왜 그런 지능을 못갖고태어났을까 에휴시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캄요
-
사문 39 1 0
2 뜰까요?ㅠㅜㅠ 아니 적예 13회 50떴는데ㅠ 너무 긴장해서...
-
대학 라인 잡아주세요… 1 0
언미사문생명 80 80or84 42 42 인데 수학은 가채점표 글씨를 못알아보겠어서 …ㅠㅠㅠ
-
쌍사 1 0
동32 세35 44 뜨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
확통 5등급 2 0
43인데이게안뜬다구요??????? 구라죠?
-
이신혁 조교 메디컬만 받음? 1 0
지구 1은 안되나ㅋㅋ
-
성균관대 1 0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88 84 2 48 42 성대나 한양대 무슨과든...
-
재수선언문 3 1
국어-82점 독서 5 11 문학 21 34 언매 36 37 42 다풀고 다틀림...
-
제 앞자리사람이 시험지 걷을때 가채점표 써도 된다고 평가원이 답변했다해서 감독관분이...
-
평이하다는 이야기도 들리고,, 아무래도 23이 너무 어렵긴했지
-
9평전으로 돌아가고싶다 0 0
진짜로
-
사랑한다 숭실 2 0
숭숭.
-
생명 출제진ㅆ발아 3 1
니들이 이난이도로 30분컷 50점해봐
-
동사 48 세사 41 1 0
1 3인가여…?
-
라인 봐주실분.. 1 0
국어 96(화작) 수학 63(확) 영어 3 정법 43 사문 47
-
이제 수능판 떠나겠습니다 1 0
언매 92 미적 92 영어 2 한국사 1 화학 40 생명 43 모두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정시라인 한번만 봐주세요ㅠㅠ 0 0
광운대 문과 그 위로는 전혀 안될까요..ㅠㅠ재수인데 평소 더프만큼도 못봐서 죽고싶습니다 정말..
힘내요 전 1년 동안 국어 열심히 공부 했는데 6등급 나왔어요 저도 진짜 죽고 싶고 눈물 많이 흘림요
하 너무 공감돼요 저도 거의 강민철 풀커리타서 웬만한 사람들보다 국어공부 열심히 했다고 자부할 수 있는데 공통만 보면 평균미달이에요 수능은 지능빨 운빨같아서 개억울해요 이렇게 열심히 했는데 왜 나만 수능 끝난 날마다 울어야하나싶어서 더 살고싶지도 않음요
저도 잇올 국어쌤이 문학만 열심히 파보자 해서 강기분 새기분 강e분 문학만 팠는데 실력 하나도 안 오르고 결국 수능 독서론 2틀 화작 2틀 6등급 엔딩임요
진짜 지능에 문제가 있는지 의심하는 중
재수하고 지거국도 못 가게 생겼는데 우울하네요 논술 면접이 있긴한데 준비는 하나도 안 되어 있고 ….
저능해서 그것도 희망이 안 보임요 …
하 나머지과목 어케어케 잘보셨으면 지거국 낮은데는 써볼만할거같은데...이과로 보시면 수학을 더 봐서 약간 할만해요 특히 과탐러시면 국망수잘탐망들 많아서 유리함요
전 사탐이요… 한지 만큼은 꼭 1등급 받겠단 마인드 였는데 전날 푼 모고도 만점 나왔는데 수능은 3등급 ㅋㅋㅋㅋㅋㅋ 사문은 걍 멘탈 나가서 어케 풀었는지 기억도 안 남요
하 저도 사문 적중예감 마지막회차 2떳는데 수능날은 덜덜떨면서 문제들 다 이상하게풀고 34점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걍 너무 어이없고 허무함요 기본개념도 틀림 5번 7번 틀린건 걍...
하 저 여기서 그만 하는게 맞겠죠?? 미련이 계속 남아서 …. 이 상태로 대학 가도 별로 잘 못 지낼거 같은데 …
미련남으면 수능 응시정도는 한번 더해봐도되죠 저도 그럴생각임요 무휴반해도 최소한의 공부량은 채울 수 있으니까요
부모님이 허락도 안 해 주실 것 같고 걱정이네요
한 번 더 해도 잘할 자신 없는데 올해도 너무 힘들었어서
올해 문학 ㅈㄴ어려웠지않나요 걍 연계빨도 별로 못받고 강민철이 나온다는거 안나왔는데 ㅋㅋ 전 독서론 1틀 독서 몇개틀렸는지 세보지도않음 문학2틀임요 강기분새기분강평업무제우기분강실모 다한결과가 이거임 화작은 저같은 저능아도 강기분 거의 완강하고 다맞음 화작때문에 등급 내려간거면 그건 지능탓 안하셔도됨요
전 그래서 마음 편하게먹고 올인하진 않으려고요 오히려 그게 더 잘볼 것 같다는 생각이 듦요 개강전까지 빡세게 해서 국수실력 올려두고 여름방학+막판에 벼락치기하려고요 학점 챙기면서 무휴반하겠다하면 허락해주실 거 같아요
ㅠㅠ 꼭 성공하길 바랄게요 전 고민 좀 해봐야 될듯
감사합니다 님도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대입이 아니더라도 무엇이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