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43998
현역. 노베는 아닌데....이번에 69평보다 너무 못봐서 반수하려고 하는데요 보통 언제부터 공부 시작하시나요
수능 조져서 어디 딱히 놀러가거나 길게 쉬고 싶지는 않구요 반수하더라도 재수생에 뒤쳐지지 않게 감 살리면서 공부하고 싶어요....그리고 저는 아웃사이더고 주변 분위기에 잘 휩쓸리지 않는편입니다
참고로 1학기는 학교 다니다가(일주일에 1~2일동안 학교 수업 듣고 나머지 요일에는 수능공부) 2학기때는 휴학 넣고 학원 다닐 생각입니다
(+)방금 담임이랑 상담했는데 국숭세단~광명상가 라인 정도 쓸 수 있더라구요....ㅎㅎ
(+)아 그리고 반수할거면 운전면허 준비는 그냥 내후년으로 미루는게 좋을까요...나라에서 올해 지원해준다고 해서 수능 잘 보면 바로 면허학원 다니기로 했는데 글렀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 수학 21번 현장 풀맞 13 0
문제 어땠음? 소감 좀 알려주셈
-
ㅈㅂ. 나제발. 제발. 제발. 농어촌이랑다른전형임.기균. 사배자전형. 제발
-
역사를 남겨야하지 않겠는가?
-
수능에 낙원이 어디있냐 1 0
어디냐 나도 좀 알게 알려다오
-
평백 87 어디 가능할까요.. 0 0
공대 어디쯤까지 가능할까요..
-
생명버리고 사문할껀데 무슨 느낌임? 15 0
반수 사문할꺼같은데 어떰???
-
수능 조진 사람들 필독. (feat. 예비 고3들 보세요) 20 57
수험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메가스터디 목표달성장학생 21기, 기하러 ㅋㅅㅋㅌ입니다....
-
아니 서강논술보는사람없냐..? 2 2
이정도불수능인데 다들자랑만하고다니고너무행 그래서 서강 화공생 쓴 오르비언없냐 제발...
-
고대 반도체(계약) vs 동국대 약대 11 0
님들이라면 둘중에 뭐감?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해본적이 없어서 어디가 적성에 맞을지 모르겠네
-
오늘 유독 전철에 사람 많네 8 2
이 시간에 이렇게 많다고 ?
-
재수하면 책 다 새로 삼? 4 0
아 진짜 씨발
-
성불하고 싶다 0 0
진짜 진심으로
-
국어 화작 71 3 0
3 걸칠수있을까요
-
대충 보면 어렵다는 소리가 많은데...
-
이거 가능한거임? 1 0
한약학과 서상한공 중앙공 급이라했는데 지금 경희 문과 정도로 잡히는데 이렇게 떠서 이상한건가 싶음
-
집합 원소나열법 특) 3 2
크기 순서 상관없음
-
이전까지는 그렇다쳐도 24학년도, 25학년도 평가원 '언어와 매체'의 '언어'...
-
내년 의대증원 2 0
됌?
-
아직 21살임 안늦음 ㄹㅇㅋㅋ
면허 정도는 따두죠 전킥 탈 때 쓰세요
공부 은근 연초부터 독하게 하는 사람 별로 없음... 완전 나는 이 학교를 뜨고 만다는 생각이 있어야 함
저 간절합니다....못해도 건동홍은 가야해요ㅠㅠㅠ
전 올해 18,12학점 들으면서 하긴 했어요
전 노베여서 쌩재수하긴 했는데 베이스 어느 정도 있으시면 다들 6모 이후에 하지 않나요 보통??
근데 너무 불안해서요....특히 국어 영어가 감잃으면 큰일이잖아요?
최소학점 들으실 거면 그냥 연초부터 ㄱㄱㄱ
저라면 최소학점 학고때림
1학기 때 학교 다니면서 기출 다시 풀고 n제 깔짝이다 2학기 때 휴학하고 독재 다녔음
빠르게 시작할수록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