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매39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42254
진짜 수능장에서 시야좁아지니까 죽어도 안보이더라
1번나는 다른품사가아니라 피동사동 구분했음
그래서 아니왜틀린게없지 이러고있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 ㅜㅜ 둘 다 너무 망해버렸는데...
-
님덜 더 국어 10분 남았는데 2 0
대학가나요??
-
뭐지왜내대학라인만안봐주지 1 0
피해의식느껴.
-
라인 잡아주세여 0 0
언매 확통 영어 생윤 사문 75 87 2 75 92 전적대 한서삼인데 탈출 가능?
-
도표 15번 3 0
3번임 5번임??? 제발 3번이어라 근데 3번으로 밀면 전부 333이라 중간에 5일듯
-
ㅈㄱㄴ 사실 최저러라 3등급만 나오면 되는데 둘중암거나
-
생1 5 0
09 개정 이후로 이따구로 낸 시험지는 처음 봄 서바 강k 내는 사람들이 들어가서...
-
왜 기다림.... 4 0
현역이라 아직 잘 모르는데 왜 기다리게 하나요
-
경제러들 없나요 4 0
망햇네여ㅔ
-
과외생 후기 4 0
수학 풀수있는거 몇개 절음 영어 잘 봄 흐아...
-
세지 2컷 0 0
지금 39인데 올라가면 40까지만 올라가고 멈추겠죠??
-
확통 1컷 100 미적 96 28번 171130급
-
한국사 최저떨함 ㅋㅋㅋㅋ 2 1
16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모때 2등급받고 걍 버렸는데 한국사가 16점...
-
화확정법사문인데 국민대라도요….
-
생1 친구들아 모두 주목~ 3 0
내년에 생2해보는게 어때~?
-
사문 1컷 42 안되겠죠?? 2 0
하... 8번 5번 선지 잡지까지 다 찾았고 두번 셌는데 왜 툴렸다고 생각했지......
-
미적 96 입갤 2 0
-
물2 보신분 2 1
후기와 경험담좀 남겨주세요
-
20번 답 55나온사람 없나 2 0
분명 220/4해서 55나왔었는데...하..
-
생1 1컷 39 예상해봅니다 3 0
정말 많이 쳐봐야 41 방금생각해보니까 이건 틀릴게 한두가지가 아님 적어도 세네가지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