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37945
확통 78 (3)
영어 2
생윤 45(1)
사문 45(1)
인데 3합 5못맞춰서 떨어지게생김 열심히햇는데..
ㄹㅇ 수학만했는데 ? 1번틀림.. ㅋㅋㅋ 걍 개씹ㅎㅓ수
진짜 내년에 또할수있을까 내가..
생윤 사문 둘다 1이면뭐해 최저를 못맞췃는데….
진짜 제가 이걸 또할수잇을까요…
이번이 첫 반수여서 한의대 너무 가고싶었는데,,,
내년에 마지막 트라이 해볼까요 ㅠㅠㅠㅠㅠ
너무아쉬워요 이래서 입시중독이 걸리는구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ㄹㅇ.
-
확통 84 2 ㄱㄴ? 1 0
ㅅㅂ 간절함
-
D-365 1 0
하시발... 진짜 좃망했어
-
사문 41 2 뜨나요.. 1 0
제발..
-
저희만 퇴실 개늦게함?? 1 0
50분 멍때려서ㅜ기다린듯 ㅜㅜ
-
미적 76 2 뜨나요 1 0
이건 제 친구임 ㅎㅎ
-
그게 바로 나 ㅅㅂ 평가원 애미 뒤졋나요?
-
확통 64점 4등급 뜨나요 1 0
하,.
-
현장체감까지 더하면 상대적으로 어려운게 맞음
-
도표 3개를 다 틀렸네 1 0
역시 서강의 피는 지워지지 않는다
-
이제 뭘 해야 되지 0 0
뭐라도 해야 될 것 같은데 뭘 할 자신이 없다
-
본인이 국어 좀 한다 와보셈 16 0
국어 문제지로 봤을 때 소재나 난이도 어떤가요... 체감 난이도랑 별개로요!!!! 그냥 궁금해요
-
수학 96 섹스 1 0
시발 내가 해냈어
-
26학년도 수능 동아시아사(동사) 분석(문항 16~문항 20) 2 0
*풀이(해설)는 교과 외 내용(지식)은 배제하고, 철저히 교육과정(교과서, EBS...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