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약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8046
수학 2~3 나오는데 지금부터 9일동안 개빡세게 준비하면 붙을 가능성 몇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20 24 틀림 2 0
개씨발 대체 20번에 115가 어떻게 나온거냐 다 맞게 풀었는데 아개좆같다 진짜...
-
미적 많이 어려웠음? 2 0
1컷 88 언더로 예측하네 다들
-
생지단들아 2 0
생명 진짜 개좆된 것 같다 지1도 안풀리더라 아 씨발
-
수능과 무관한 분탕들만 개추좀 50 65
일단나부터
-
언매 60점 1 0
4등급 가능할가요.. 5라도 ㅠㅜ
-
수학 15번 ㅆㅂ럼아 2 1
아니 킬러를 내랬더니 낚시를 하고 앉았네 답 없길래 뭐가 문젠지 10분 이상을...
-
이건 맞지...?
-
ㅇㅂㄱ 0 0
-
아니 사문 2 0
도표 안 찍고 푸신 분??
-
언매 1컷 몇으로 보세요 2 0
87점인데 씨발 어떡해 살자 마려워
-
수능 위원장 내년엔 바뀜? 0 0
안 봤으면 좋겠다
-
수능 난이도 어땟나요? 2 2
동생이 수능쳐서 궁금하네요
-
수능 잘 보신 분들 부럽네요 0 0
저는 답이 없습니다..
-
시발 진짜 정신병 옴
-
시험후기 2 2
와진짜ㄹㅈㄷ로어려윰 실제난도는모르겠고 22부터쳤는데 이때까지중에탑1임
-
미적 76 2 가능할까요? 2 0
각각 3틀입니다
가천대 약술 안어렵지 않나요?
1합3이라 표본 내에 수학 3 실력 비율이 몇프로나 될까
그래요??너무 불안해서..가천대 약술로 못 가면 재수해야해서요..
전 가천대 약술
항공대
국민대
이거 다떨어지면 군수각입니다 ㅎㅎ
저랑 비슷하네요..둘다 붙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