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애미 씨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7734
인생 좆됐네
애기고1로 리셋된거 같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조언 좀요ㅜㅜㅜ 0 0
언매 86 미적 88 영어 3 사문 41 화학 50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
침대 위에서 편하게 쉬는중 3 2
-
경공 성적이네 0 0
ㅋㅋㅋ ㅅㅂ
-
아는것들은 다 풀기 4 5
못 풀것 같은 문제에 미련 두지 않기 생각보다 쉬운 문제에서 막힐 수 있음 당황하지...
-
여태껏 저 둘에서 답이 나온적이 70%가 넘는걸루 아는데(아무래도...) 듣기때...
-
언매 2컷 기하 1컷 1 0
언매 2컷 75 기하 1컷 84인 가능세계는 없겟죠..? 언매 2틀 기하 2틀임 쌰갈
-
사문 32 0 0
인데 4뜨겎지
-
33311 0 0
화확세지한지 중3 높3 세지높1 한지높1인데 어디갈까요?? 건동홍? 문과입니다
-
컷좀 ㅜ 0 0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88 81 3?4? 44 34 영어 69 71...
-
메가 배치표 0 0
다 더해서 단편적으로 알랴주는 거면 보통 좀 높게 알려주는 거예요 낮게 알려주는...
-
어디되나요 0 0
언매 80 미적 84 영어 5 사문 44 지구 44 부칵드깁니자
-
공대 라인 앙망합니다 0 0
화작 높4 미적 높3 영어 4 한지 2컷 세지 높1
-
내년 과목 추천 받습니다 0 0
국어 ㅡ화작 언매 고민중 수학 ㅡ확통 확정 탐구1 ㅡ사문 확정 탐구2 ㅡ사탐 아직 미정
-
99년생 그냥쉼 수능도전기 0 2
자살하려다가 수능도전 그냥 하려던 자살하기로 마음먹음 ㅅㄱ
-
미적 2컷 77 안됨? 0 1
진짜 어떤 일이 있어도 안 되는거임?
ㅇㅌㅅ때부터 봤었는데 힘내세요
저도 이번에 사수하려는데 멈출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