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모의수능 ㅇ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7478

국어
독서론-무난한 스타트
(가)(나)- 딱 6모 가나지문 생각났음 글의 흐름이 상당히 유사함.
독서론과 가나 풀고 16분이 지난 상태로 언매 입갤
매체 쌈뽕하게 조져주고 39번부터 들어가는데 39번부터 상당히 어려움
1-5번까지 다 보고 2345가 다 아니라서 1번 고르긴 했는데 확신이 없었음..
35 36 38은 나름 확신을 갖고 골랐는데 37이랑 39가 너무 애메해서 마음에 너무 걸렸음
언매까지 조져주니 시간이 어느덧 38분이 지났고 비문학 2지문 문학 4지문 남은 상태라 ㅈ댐을 직감하고 문학 바로 조져줌. 문학 너무 힘들고 고됐음 고전시가는 ㅈ도 안읽히고 고전소설은 처음보는 형식이었어서 개당황
문학 다풀고 10분 남아서 물리지문 풀어주고 마킹까지 하니 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칸트 2로 밂. 결과는 비문학-7(칸트) 문학-4
운이 좋았다
수학
아 이새끼 평소에 존나 자신있어서 이번에 96점 이상 맞아볼랬는데 88점 입갤.. 아 진짜 사설치다 간간이 좀 못치면 이랬는데 이게 수능에서 떠버리네.. 22번 문제 잘못읽어서 25분 꼴아박고 멘탈나감 아직 많이 부족하다는걸 크게 일깨워준 시험이 된 것 같아 뜻깊읍니다
그리고 현역 수능이 아니라 다행.. 아직 1년 남았다잉
영어
공부안해서 편하게 침
듣기틀려버린 ㅋㅋ
화생 — 둘다 내년에 안할거고 공부 안해서 편하게 봄
근데 둘다 너무어려움;; 이게맞나 말이안되는데..
이상 고2의 26수능 후기입니다
올해 수능 응시하신 분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제 대세는 “과탐런” 이다. 7 3
과탐으로 오라.
-
이번 수능보고 연표만으로는 어림도 없다는걸 알았습니다 지도를 씹어먹어야하나요...
-
메가등급컷보다 실제등급컷이 오르는게 이해가 안돼요 4 0
대부분의 고수/실수들은 메가에 입력하고 오히려 수능던지거나 진지하게...
-
제가 웬만하며 이러지 않는데 보현님의 소식이 너무 궁금해 돌아버릴 것 같아서요
-
탐구 성적 분석 잘 아시는분 0 0
77 96vs 86 86 누가더 잘가요? 똑같음?
-
절대평가라 뉴스에 안 나오는거지 영어 상대평거였으면 컷 개꼬라박고 무조건 뒤에서 얘기나옴
-
사실 오늘 수험장에서 펑펑울면서 나온거 저밖에없엇음 2 4
그래서 물수능인가하고 더 펑펑욺
-
미대 1 0
미대 이대 vs 국민대 네임드만 따진다면 일반인이 보기엔 이대가 더 높아보이나?ㅜ...
-
워마2000 유지하는게 좋을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대성에 영어커리 따라가기...
-
수학 킬러만 풀려는데 8 2
21번 어렵다길래 보는데 대충 t2랑 m2,3까지 보고 뒤에 계산 귀찬아서...
-
고경제 넣어주면 안될까
-
영어 30분컷 97점인데 18 3
영어 반영비율 50%인 곳 없냐 언미세지사문 23(76점)23 뜰 것 같은데 진짜...
-
대학 라인봐주세요 제발 7 1
제발.... 국어 지구 생명 윤현수 등급컷 이채연 메가 컷 정법 국어 1컷 이지영 36
국어 공부 어캐했어요ㅠㅜ
저도 오늘 모의수능 봤는데 국어 넘 어렵던데
저도 국어 너무 어려웠어서 ㅜㅜ 가나는 천천히 이해하며 읽으니까 6번 문제인가 ㄱ이유 묻는것도 읽으면서 답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열팽창은 뭐.. 별로 어렵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올해는 국어 강민철 강기분하고 새기분은 인강 안보고 혼자 깔짝 했습니다.. 딱히 크게 한 공부도 없어서 뭐라고 조언해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전 오히려 수학에 크게 자신이 있었는데 너무 박아버려서 ㅜㅜ
와 왤케잘함 ㄷㄷ
탐구 열심히 하면 내년 교육청으로 에피도 노려볼만한듯??
과찬이십니다 ㅜㅜ
겨울방학때 공부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