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지막까지도하지못한말혼자서되뇌었었지사랑한다는마음으로도가질수없는사람이있어
-
현역 정시 라인 잡아주세요ㅠㅠ 0 0
면접이랑 논술 갈지말지 너무고민되네요 ㅠㅠ
-
과탐전사분들 이번에 성대 좋습니다 19 1
성대 나군 이번에 신설 전형이 그냥 땡 백분위 반영에 과탐 가산점까지 있음 땡...
-
탐구 2개 다 타임어택은 좀 0 0
수능 처음 봤는데 영어때 옆에서 코 골아서 멘탈 무너지고 한국사 되니까 반도 더워서...
-
진심 내가 내도 5 1
저 12 13보단 문제 잘 낼듯 ㅇㅇ
-
작년 공부를 아예 안 해서 사기만 하고 안 푼 책들이 너무 많아서요 지금 뉴런,...
-
메디컬 찌끄레기라도 될까요 5 0
제발 ㅜㅜ
-
라인 한번만 봐주세요 4 0
건동홍 되나요?? 혹은 인하 아주 경북 높공은 가능한가요??
-
합격예측 사이트 팁 3가지 0 0
1.진학사가 가장 정확도가 높습니다. 상위권 학생 대부분이 이 사이트를 쓰기 때문에...
-
미대 어디까지 가능? 0 0
국탐 백분위 73정도 되면 어디쓸수있을까요… 실기는 A0 정도입니덮
-
04년생이고 이번에 군에서 사반수함. 작년에도 생윤 때문에 학교 탈출 못했는데,...
-
일정 수준 이상으로 올라가면 6 2
그냥 운빨이라고 생각함 N수 생각중이라면 잘 생각하길
-
라인잡아줄분 덕드림 0 0
제건 아닌데 암튼 봐주실분 화작4컷 확통84 영2 생윤44 사문38
-
롤 서버 터졌나요 14 0
2트
-
문과 건동홍 가능할까요 7 0




헐
왜요
30번 비 우랑 노래 곡만 보고 찍었는데 맞았네 ㅋㅋㅋ
거문고 금을 봤다면 매우 쉬운 문제
평소보다어려웟음요?
피곤해서 그런가 좀 더 걸림
9모보다 어려운 시험이기는 했어요
손글씨 깔끔하시네여
아 그래요? 글씨 지렁이인데 ㅋㅋㅋㅋ
원팡은 1학년때 한문 뭘로나가나요
1학년 한의학기초이론+한의학한문
2학년 원전학
아 교재가 궁금한건가요 아님 과목이 궁금한건가요?
교재요!
한기론-자체 교재(한의학 용어)
한한문-의학입문, 경서강독 등에서 발췌해서 진도 나가는 듯요
맹자논어보다 낫네요..
ㄹㅇ이
문제 답이 상생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