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사 등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14907
동사 42 세사 39면
예상백분위 몇일까
진짜 죽고싶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법 20번 문제 뭐엿나요 9 0
먼데 1번 한거지 ㅁㅊ
-
화 미 생윤 사문
-
영어는 정답률이 왜저럼? 5 1
2506 재림함?
-
공통 21은 진짜 어케함? 8 1
요새 인스타 댓글에 흔히 보이는 이건 또 누가 낳았냐?에서 이건을 맡고있는 수준으로 보기 ㅈ같음
-
24때도 큰일 났었는데 ㅋㅋㅋㅋㅋ 2, 3칸 속출했었는데 올해는 그 이상이라는거잖아?
-
법지문 나만 ㅈㄴ어려웠나 0 0
다들 법은 평이하다 평이하다 하는데 지문 ㅈㄴ빡빡하고 6번에서 5분동안 고민하다...
-
종강안하나 2 0
할때됐는데
-
내리가라
-
이거 서울대 낮과도 안되나 5 0
국어 낮2 수학 96 영어2 탐구 2정도 나옿듯... 현역보다 못본거 같긴해~...
-
날씨가 맑네요 0 0
바다 보이는 옥상뷰에서 니코틴을
-
약대랑 수의대 4 0
막차타는 점수 국 높2 수 아주높1 (100점) 영 2 화 1컷보다 1점높음 지...
나랑,, 비슷하네
동사 42인데 제발 2등급 제발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