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딱 정했음 5 0
물2지2 할게
-
정법 사문 제 답 15 0
정법 51315 32244 21425 53354 사문 52141 12543...
-
hola soy español 11 0
스어 50점임 뭐임???
-
어 쒸바 유문암질이 뭐더라 하고있었음
-
스나 85 0 0
건대 스나 85퍼센트인데 메가가 택도없어서 스나 85면 안정 맞나요? 지금 반영 다...
-
정시 학교 라인 2 0
예체능하다가 공부로 틀어서 성적대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잘 안됩니다 학교 라인좀 잡아주세요ㅠㅠ
-
생1할빠엔 생2하셈 진짜 시발 4 0
현역때 생명쌤이 생2가 더쉽다했는데 걍 생명 할꺼면 생2가 나은듯...
-
김승리 화작 1컷 88 잡나봄 6 0
빅리그에 떴는데 1 뜨네요 제발
-
진찌씨발좆같아서 14 1
대방어랑 모둠회 시켰다 소주토닉워터타서같이먹을거다
-
민지는 전설이다 0 0
반박은 없다
-
11444 ㅋㅋㅋㅋㅋ 7 0
걍 자살하련다 시발 국수만 채점하고 된줄알았는데 좆같다..혹시 지거국 경영학과 가능한곳 있나요?
-
다 틀리지? ㄹㅈㄷ
-
메가 합격예측 0 0
20퍼면 아예 가능성 없나요..
4?
혹시 35점 4 어렵다고 보실까요
정법 고이다 못해 썩어서 솔직히 체감 어려웠는데도 컷이 떨어질 거 같지 않음
주관적인 예상은 1컷 48 2컷 45~46 3컷 42~41 4컷 39~37로 봄
와 과목 선택 잘못했네 진짜
말씀 감사합니다….
ㄹㅇ 평가원이 한사바리 하고 만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