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라면 고민될듯
-
칸트 지문 다맞춰놓고 0 0
막판에 뇌절 와서 머리 굳어서 3등급.. 한번더 가도 될까요?
-
영어1등급 메가 6프로 ㅋㅋㅋㅋㅋㅋ 11 1
얼마나 불인거야 ㅋㅋㅋㅋㅋㅋ 2등급 생각보다 낫뱃할수도?
-
하 진짜 제발ㅠㅠㅠㅜ
-
아니 2611기하가 2211 목따러 가네마네라고? 13 3
미적난이도 어땠음? 이거 설마
-
이거 외대논술 가야해요? 7 0
외대 스칸디나비아어였나 썻음..
-
현우진 총평 언제 뜨려나 1 0
뭔가 쉬웠다고 할 듯 ㅋㅋ 특히 15번
-
윤사 2컷 1 0
41 가능성 있나요?
-
정말 진심으로 나도 망해본적이 있으니까 더 공감됨
-
근데 21번 집합 그거 크기순으로 놔야되는거 아님….? 9 0
싸가지없네?
-
정법 후회중 2 0
표점 꼬라지
-
올해 탐구 11 만점권이면 3 0
설의 써볼만 하지 않나요 투가산이 올해는 별로 위력이 안클거같은데



오
Oh
난 잼민이 프로 성능이 너무 좋은것같음
유료가 역시 다르달까
난 지피티유료
아 님 지피티 유료썼었지
그것도 사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