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 쒸바 유문암질이 뭐더라 하고있었음
-
스나 85 0 0
건대 스나 85퍼센트인데 메가가 택도없어서 스나 85면 안정 맞나요? 지금 반영 다...
-
정시 학교 라인 2 0
예체능하다가 공부로 틀어서 성적대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잘 안됩니다 학교 라인좀 잡아주세요ㅠㅠ
-
생1할빠엔 생2하셈 진짜 시발 4 0
현역때 생명쌤이 생2가 더쉽다했는데 걍 생명 할꺼면 생2가 나은듯...
-
김승리 화작 1컷 88 잡나봄 6 0
빅리그에 떴는데 1 뜨네요 제발
-
진찌씨발좆같아서 14 1
대방어랑 모둠회 시켰다 소주토닉워터타서같이먹을거다
-
민지는 전설이다 0 0
반박은 없다
-
11444 ㅋㅋㅋㅋㅋ 7 0
걍 자살하련다 시발 국수만 채점하고 된줄알았는데 좆같다..혹시 지거국 경영학과 가능한곳 있나요?
-
다 틀리지? ㄹㅈㄷ
-
메가 합격예측 0 0
20퍼면 아예 가능성 없나요..
-
내가눈물을잘흘리는사람은아닌데 5 0
이런거 보니까 그래도 눈물은 안나오네 암튼 뿌듯하구나
-
내가 역사를 쓰겠다
-
정법 사문 답맞춰보실분 18 0
정법 51315 42244 21425 53354 사문 52143 12543 41242 54233
-
정법 14번 이거 16 0
내가 눈이 삔건가 a는 입양 안한거로 보고 냅다라 2번했는데
2일듯
하 좇같네ㅜ 최저 존나 간당간당한데
표본이 고여서 43까지는 아니지 않을까 생각해요
그래도 43나와도 납득할 난이도니까 너무 상심해마세요
1컷 얼마로 잡으시나요
45? 근데 정법은 진짜 모르겠어요 체감난도랑 컷이 너무 달라서
감사합니다 ㅜ 45엿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