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수능 후기(주관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8692
현역 수능 후기(주관적)
국어 - 9모 96으로 딱 1걸쳤었는데 이번에 언매 70점 받음. 처음이라 떨려서 글이 안읽히기도했고 언매랑 독서가 넘 어려웠음. 독서는 세 지문 중 쉬운 지문이 없었어서 힘들었음. 독서론-언매-독서-문학 이순으로 풀어서 더 조진듯. 69랑 너무 다르게 느껴졌었음. 실모나 모의고사 풀면서 그래도 시간이 부족한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문학 한 지문 날린듯..
수학 - 솔직히 13번까지는 매우 쉬웠음. 그동안 사설들이 앞문제에서 장난 많이쳐서 고전한 경험에 비해 술술 풀려서 쉬웠음. 14랑 20은 그동안 나왔던 거랑 비슷해서 쉽게 풀 수 있었고 15번은 14보다 쉬웠던 것 같음. 22는 못품. 난 22 제외하고 공통에선 21에 시간 젤 많이씀. 갠적으론 21이 그나마 젤 어려웠음. 미적은 27 한번에 계산하려고 집중해서 했고 28은 찍맞, 29도 기출보다 쉽게 나왔던 것 같음. 결과는 28찍맞해서 92점. 28번 찍기 특강을 봤지만 거스르고 5번을 고르는 자신감 좋았다
영어 - ㅈ됐어요 79점입니다 빈칸 다틀림
물리1 - 원래 물리 2는 항상 떴었는데 이번에 40? 점인듯... 이차함수? 문제 그냥 지나칠걸 시간낭비하다 못품. 17번 전자기유도 풀려다가 시간만 진짜 많이 쓰고 결국 못품. 18번 제외 뒷장 모두 2로 찍음
생명 - 제일 ㅅ발임 왤케 뭔가 좀 낯설지 다.. 5개틀림..
현장의 분위기를 체험함.. 21212받고 한양대갈 생각했는데 진짜 수능이 쉽지 않다는 걸 체감함 재수하시는 분들 진짜 대단함. 난 두번은 못할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 잘 본줄 알았는데 3 0
303334363740 쌰갈 2중반이네
-
재수생 성적 2 0
서울대 문과 가능할까요
-
딱 정했음 5 0
물2지2 할게
-
정법 사문 제 답 15 0
정법 51315 32244 21425 53354 사문 52141 12543...
-
hola soy español 11 0
스어 50점임 뭐임???
-
어 쒸바 유문암질이 뭐더라 하고있었음
-
스나 85 0 0
건대 스나 85퍼센트인데 메가가 택도없어서 스나 85면 안정 맞나요? 지금 반영 다...
-
정시 학교 라인 2 0
예체능하다가 공부로 틀어서 성적대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잘 안됩니다 학교 라인좀 잡아주세요ㅠㅠ
-
생1할빠엔 생2하셈 진짜 시발 4 0
현역때 생명쌤이 생2가 더쉽다했는데 걍 생명 할꺼면 생2가 나은듯...
-
김승리 화작 1컷 88 잡나봄 6 0
빅리그에 떴는데 1 뜨네요 제발
재수하면 성공할 현역 성적 수고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