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야이놈들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7600
갑자기 왜 컷공개 8시 반으로 바꿈 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국어 난이도 어땠음 제잘 4 0
나 언매 36번보고 도망침 일단 시잘
-
저는 무조건 쉬운개념부터 처리해요 1차로 풀때 쉬운개념만 처리하고 (5번,...
-
#~# 0 0
수학 #~# 왤케 많이 틀렸냐
-
수학 19번 3 0
틀림…
-
한지 1번 2번함 1 0
ㅋㅋㅋ 레전드 어차피 뭐 이거 아니였어도 못가서 ㅎㅎ
-
과외생 미적 96이라는데 1 0
백분위 몇 정도 될까요?
-
이 씹새들은 기분도 안좋은데 이딴거 처보내고있네 2 0
내년에도 오라고? 안가 씹련아
-
정법사문 1 0
각각 48 47인데 백분위 어느정도일까요
-
과탐 진지하게 상담.. 12 0
현역 20수능쳐서 4년제 졸업하고 수의대 가고싶어서 올해 여름부터 공부했는데 언매2...
-
생1 43점 1등급 ㄱㄴ? 1 0
젭라
-
생윤 38점 3은뜨죠? 1 0
제발 하
-
내년은 군수하겠구나 0 0
하
-
물2 46점 지1 47점 이게섹스지시발진짜존나걱정했느데다행이다시발 캬
-
경희대 논술 0 0
미적분 80점(14,21,22,28,30) 영어 75점인데 미적 2컷이...
-
지구러들 제발 투표좀 2 0
24수능 26수능 뭐가 더 어려움? 24가 1컷47이엇는데 2컷44 제발 47언더이길
-
작수보다 어려웟나 나만..? ㅜㅜ
-
대학 라인 좀 잡아주세요..ㅠㅠ
-
반도체 1차합격했는데 개허수 자소서 미친듯이 잘 써서 붙어서 학업역량은...
-
사문 39점 2 되나요..? 1 0
제발...
표본 더 모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