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수능이었나봐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4952
본과생이라 공부중인데 과와학생들한테 연락이 오더라구요
컷보니 역시나 불이었네요..
제가 봤던 22도 국어가 너무 어려웠어서 현장에서 낙담했던 기억이 있는데 보통 이럴땐 멘탈만 잘 잡으셨으면... 생각보다 원서쓸때 ㄱㅊ다고 느낄겁니다.
아시겠지만 불수능이 물수능보단 체감상 대학가기 쉽다고 느껴집니다
최상위권의 경우 몇개 실수해도 의대가 생각보다 컷이 낮다거나,
국어가 저래버리면 원래 한지문 버리던 친구들도 반사이익을 보고.. 아마 딱 시간 간당간당하게 풀던 어중간한 상위권들이 가장 걱정이네요
원서영역 남아있으니 마지막까지 마무리 잘들 하시길 바랍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진짜 윤사 컷 왜이럼 0 0
44-45 예상했는데
-
52213 끝 0 0
다들 올 한해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대학라인좀 봐주세요 0 0
언매 미적 영 물1 생1 95 88 85 47 41
-
내일 수능 긴장된다.. 1 0
금요일 결전의 날!! 긴장된다 오늘 내일 제발 대박 터지자
-
안정카드 필요없고 걍 3스나갈길건데 스나 잘하는 컨설팅 어디임? 걍 무조건 펑크 예상 잘하는곳
-
언매한거 처음으로 후회됨 1 0
언매15분컷 하긴했는데 35 36틀리고 이것때문에 멘탈영향가서 비문학 11 15틀림...
-
ㅋㅋㅋㅋㅋㅋㅋ
-
1컷 낮2 2 1 높5 3컷 0 0
언확영물1화1 ㅇㄷ까지 ㄱㄴ함? 물론 고2라서 큰 의미
-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국숭 낮과 가능한가요..
-
계산실수로 13점 나감 0 0
5 8 11 19 계산실수로 틀림 걍 인생이 좆같음 진짜 살기가 싫다 재수할까걍 56점인데
-
현수햄 ? 0 0
내가 다 슬프네 ㅠㅠ
-
헬스터디재능이네 0 0
국어ㅠ
-
친구 성적 대학라인 궁예좀여 1 0
언매 미적 물2 화2 98 100 1 44 50 설의 정시 지균 되나요? 내신은 서울대식 AA임
어중간한 상위권.. 그게 저였네요 9평대비 백분위가 30 떨어질수가 있는게 믿기지가 않아요 그냥 ㅋㅋ..
불수능이 이래서 잔인해요.. 위태롭게 쌓아올린 실력들이 다 휩쓸려가거든요..
고생많으셨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