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사 어땠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0796
둘 다 40이상은 뜰 것 같은데 22 나오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글고 30번도 원래 10%는 살짝 넘기는게 국룰이었는데 7%
-
물리 답 (반박시 자살) 7 0
작 69수 올해 69 만점 수능 20분컷 34341 23535 21521 55241
-
화작 2컷 ㅠㅠ 0 0
화작 공통틀 81인데 2컷 가능성 있을까요 ㅠㅠㅠㅠㅠ 대부분 82~84로 잡으시는...
-
화작 2컷 다들 어케 생각하심 2 0
?
-
물1 3컷 7 0
어느정도?
-
ㅅㅂ 좇망햇네 18 0
국어에 수궁가 나온거 좀 웃김 1도 예측 못햇음 나만 사문 존나 어려웠냐….....
-
영어만2였으면..ㅋㅋ 2 0
ㅅㅂ
-
나같은 사람 있으려나 2 0
내년에 대학 간 다음 대학 가서 무휴학으로 수능 준비해서 수능 잘 봐서 걍 대학...
-
고생...했어요 12 4
분위기가 음 불질렀나요..?
-
올해 69수능 기하 0틀임
-
생윤 41 2컷은 되겠지? 0 0
어휴
-
※이 사람 말 적당히 걸러들으셈 수능 몇번 쳐보지도 않은 놈임 최종병기 킬러문제...
-
언매 100 미적 96 영어 93 입니다!! 아직 뒤는 모르는데 다맞거나...
-
스나이퍼 후기(눈물주의) 2 1
일단 본인 성적(아직 탐구 등급컷 안뜸) ++탐구 성적 뜸 …당연히 서울대는 존나...
-
감이 안온다..
-
33152 54531 32453 12215 하나 애매하긴 한데 일단은 이래요 홀수형입니다
-
숭컴 1% 입갤 ㅋㅋㅋㅋㅋㅋㅋ 2 1
미안하다 고맙다
-
동사 등급컷 궁예 3 0
작년에 47 43 39 이던데 1컷 48 2컷 44 3컷 40 조심스럽게 봅니다..
-
사실 나는 수시파이터였는데 0 0
1.7 내신으로 스카이를 썼다가 떨어진거임 그래서 어쩔수 없이 정시를 하게 된거임...
-
메가 컷 말고 표점도 3 0
표본 쌓이면 바뀌나요? 쌩표점들어가는데 1점1점이 존나 아쉽네
이번에 어려워서 가능할지도
뒤지게 어려웠음 4번에서 선우도호부 부터 낚시하려고 작정한듯
그거 답 뭐예요????
선우도호부가 답 아닌가요.?
도호부 맞을거에요 5번이랑 헷갈렸는데 5번이 발해라
후 다행이네요.. 저도 마지막네 도호만 보고 흉논 줄 알았다가 그냥 1 갔어요
9모 5050이였는데진짜개개ㅐ개어려웠어요ㅠㅠ 세계사가 레전드..
걍 핵폭탄급 난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