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미대사수 [1392292]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0043
국어 화작3컷 74들수있음 제발??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올해는 ㅆㄱㄴ일듯 나도 6모 1 9모 2인데 74점임
나도 9모2등급인데 80;;;
80이면 그래도 2등급은 확정일듯
솔직히 2등급갈지도 모르겠음 사람마다 평가가 ㅈㄴ다름 ㅠㅠ
3안뜨면 힘들어짐 우리 다 잘 못봤길ㅋㅋㅋ… 저는 6모2 9모3인데 수능74요
언매74는3일까요
되지않을까요 보통 화작보다 언매가 높으니까;; 언매 74안되면 저도 나락이라ㅋㅋㅋ
2는 죽어도 아니겠져 ㅎㅎ?
메가 채점으로 4 뜨던데 이거맞아요...?
등급컷으로는 딱 3컷 걸치는 점수긴하던데ㅠ 컷 좀 더 낮아졌으면좋겠어요….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05/10 19:42
개신기함 6 0
헉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4
올해는 ㅆㄱㄴ일듯
나도 6모 1 9모 2인데
74점임
나도 9모2등급인데 80;;;
80이면 그래도 2등급은 확정일듯
솔직히 2등급갈지도 모르겠음
사람마다 평가가 ㅈㄴ다름 ㅠㅠ
3안뜨면 힘들어짐 우리 다 잘 못봤길ㅋㅋㅋ…
저는 6모2 9모3인데 수능74요
언매74는3일까요
되지않을까요 보통 화작보다 언매가 높으니까;; 언매 74안되면 저도 나락이라ㅋㅋㅋ
2는 죽어도 아니겠져 ㅎㅎ?
메가 채점으로 4 뜨던데 이거맞아요...?
등급컷으로는 딱 3컷 걸치는 점수긴하던데ㅠ 컷 좀 더 낮아졌으면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