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부정행위에 대한 모든 잘못은 제 불찰과 과실임을 먼저 밝히고 시작하겠습니다...
-
하 최저맞췄어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진짜 시험보는 내내 너무 괴롭고 매교시마다...
-
사문 답 맞춰봐요.. (6모 96 9모 99) 18 3
52141 12543 41245 54233 ㅠㅠ
-
와 시발 한지 ㅋㅋ 5 0
9모 48인데 29점으로 떡락하냐 ㅋㅋ
-
이번에 최저떨 많겠지 2 0
3합 5를 맞추는 사람들이 많을까…? 지금 3합 5인 곳 안붙으면 다른데로 수시납치 당할 위기임
-
지구1컷47 실화임? 2 0
개구라아님?
-
올해 사문은 내가 너무 무서운 시험지를 기대해서 그런가 0 2
생각보단 쉬웠던거같음 여기서 내 생각이란건...
-
사실 저글의 일반화은 0 2
https://orbi.kr/00075547078#c_75547200 소수 p+2가...
-
자 시험점수도 좆박았겠다 4 1
이젠 여자한테 좆을박아볼까? 으흐흐 시작이야
-
사문 답 공유 9 0
52141 12443 41243 54234 15번 20번 못풀었습니다 8번도...
-
이번수능 설의 가능? 4 0
과탐 투과목에서 한문제 틀리고 나머진 다 맞았는데 가능한가요
-
화미영생윤사문 원점수 95 84 84 44 43 연고대 가능할까요?
-
언매 86이 1컷인 가능세계 18 0
따윈 없겠죠? ㅠㅠ
-
국어 24수능보다 어렵지 않냐 4 0
아예 독해가 안되던데
무조건나오긴함 22 24 둘다나오긴헤서 ㅋㅋ 아무튼 어려워따ㅠㅠ
일단 근데 나도 최소 2틀이라
내가 97임
언매?
ㅇ
시간 얼마남음?
10분 좀 넘게
근데 딴거 개망해서...
몰라
난 국어 시간이 부족했음 그 철학이랑 그 열 금속 휨지문? 그거두개를 ㅈㄴ대충읽어서 그거 좀 틀렸을듯
저 다맞음 헤헤
얘! 아니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