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상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6973
내가 배웠던 내용은 상상론을 가리키는데
내가 평가원이 지랄하는거 몇년동안 겪으면서 생긴 감각이 기능론 찍으라고 해서 기능론 찍음
그래서 답이먼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 위원장 내년엔 바뀜? 0 0
안 봤으면 좋겠다
-
수능 난이도 어땟나요? 2 2
동생이 수능쳐서 궁금하네요
-
수능 잘 보신 분들 부럽네요 0 0
저는 답이 없습니다..
-
시발 진짜 정신병 옴
-
시험후기 2 2
와진짜ㄹㅈㄷ로어려윰 실제난도는모르겠고 22부터쳤는데 이때까지중에탑1임
-
미적 76 2 가능할까요? 2 0
각각 3틀입니다
-
동아시아사 하신분? 1 0
어땠나요? 세계사보단 쉬웠는데 1컷 몇 같으세요?
-
정답률이 비교가 안되는거 같은데 ㅎㅎ
-
화작 70이면 3 가능? 1 0
이거때문에 논술 갈지안갈지 결정됨
-
최저 맞출 수 있을까요? 0 0
국어 67 예상4 영어 69... 확정4 생윤 47 예상 1 인데 3합 9 될까요?...
-
확통 30번 틀린줄 1 1
애들 답이 죄다 17임 ㅋㅋㅋㅋㅋㅋㅋ
-
생윤 니부어 어디갔냐고 ㅠㅠ 1 0
9모때 예고하길래 나올줄 알고 개빡세게 공부해놨는데...
-
사문 1번 3개였음 4개였음? 1 0
문제 봐야 알거같긴한데 왜 난 3개로 나온거같지
-
부탁드림
-
세지 3컷 0 0
3컷 33 가능할까요 저 진짜 이거 때문에 최저 못 맞추게 생겼는데 메가랑...
-
나만 훨 어려웠나ㅠㅜㅜㅠㅠ
-
사문 도표 15 20 1 0
둘다 3점임?
-
내년에도 물생할거임 1 0
물리생윤씨발앜ㅋㅋㅋㅋ
-
사문 고정 만점들아 1 0
답 올려줘 맞춰보게 나 몇개 틀림? 52141114524143324435
-
이정도면 잘친겅가요오 0 0
언매 91 확통 84 영어 2 생과 36 지과 44 어디까지 볼 수 있을까요??
이사람나랑똑같이풋었네 ㅋㅋ
상상 찍으면 틀릴거같은 개삘때매 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