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1컷 84 under아닌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6648
걍 28믿찍도 다 사망했는데
85거나 84이하일듯 84가 정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작 확통 영어 사문 세사 95 80 2 47 43 원점수인데 어디까지 될까요..?
-
성로 1차 합격 6 0
자와 함께하는 준코
-
하루만 기다리면 수능이에요! 3 4
……………………………………………………………………………………………………………………………...
-
현장 국어 후기 18 50
제가 웬만해선 욕 안쓰는 주의인데 존나 어려웟습니다. 독서 어려웟고 문학 어려웟고...
-
서울대식 400.2(내신bb) 2 0
설대 사과대 ㄱㄴ해 보임?
-
이거 고대 공대 되나요???? 3 0
이대로만 나오면 가능하겠죠 진짜 서울대 공대는 스나권일까요
-
국어때문에 좀 자신이 없긴 함
-
국어 ㄹㅇ 인생최악의점수 6 0
국어 3년동안 3 딱 한번뜨고 나머지 다 1~2엿는데 오늘 언매 63점인거같음…...
-
설대 가능한가요 2 0
연공 반수생인데 되면 진학사 살려구요
-
이거 ㅇㄷ까지 되나요 2 0
물리
-
국어 문학이 물이었어요? 3 0
저 진짜 비문학에서 개털리고 문학 울면서 풀었는데 친구가 문학이 물이었다길래...하...
-
이정도면 재수 실패는 아님? 4 0
현역 홍대경영,동국법학 추합 재수 서성한 사회계열 실패는 아님?? 넘힘들어서그럼
-
방금 셤장 나왔는데 확인좀 3 0
체감상 언매 88 기하 88 세지 45 지1 47 인데 맞음?
-
제발 알려주세요 2 0
화작80 미적68 영어4 한국사1 사문32 생명32 충남대 가능?
-
시발점 15개정 vs 22개정 1 0
예비고3입니다. 겨울방학 때 수1,수2,확통 시발점 복습차원으로 들으려하는데...
맨날 이러고 까보면 88나옴
작수는 믿찍2가 큰거같음
84 예상합니다
미적 정답률이 과하게 높지않나요 그러기엔
저도 84밑일거같은데 다 쉬웠다해서 당황중;
real
저도 84 딱 95 1등급 아님 96 턱걸이 나올듯여
왜냐면 그래야함..ㅋㅋㅋ
21,22,30 빼면 다 쉬웠어서 28도 사설이나 어려웠던 28에 비하면 쉬운 편이고 낮으면 85고 엥간해선 88나올 것 같은데
28번 답 몇번이에오?
5번이네요 십알놈들
5번은 너무 악의적이네 ㅋㅋㅋ
다같이 틀리는건 공평하긴 하네여ㅎㅎ
84나올거 같은데;
딱 관상부터가 88은 절대 아닌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