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과탐 중론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6601
사탐 전반적으로 어렵고 사문이 절정이다
과탐 원은 전반적으로 어려운데 투가 쉬웠다?
통합/분리변표 어떨지 좀 가늠해보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연고대 낮공 되나요.. 1 0
사진 그대로 입니다..
-
생윤2등급컷 0 0
나 딱42인데 ebs는42정도 다른곳은 41 종로는43나왔던데 2등급안전한가요...
-
듣기틀려서 79인데 씨발
-
정법 작년보다 어려움? 7 0
작년에는 현장에서 존나 어려웠는데 1컷 47이여서 석나갔었는데
-
영어 듣기 어땠나요? 6 0
ㅈㄱㄴ
-
Team 04 2 0
N=>5를 향해서 ㅋㅋㅋ 커리어 하이가 아니라 로우를 찍어버리네
-
고대 언어학과 논술 0 0
최저 맞추신 분? 언어학과 최저 다 못 맞춰서 개병신 같이 써도 붙는 가능세계는 없냐에여?
-
정법 43 1 0
2 컷일까요
-
언매 97 확정 3 1
파이널 때 연계지문 북새곡 찍어주시고 계약 관련 배경지식 보고 들어가라고...
-
날 속인거니? 사실 저도 아직 시험지 안봐서 잘은 모름뇨
-
수능할인 0 0
영화관 말고 뭐 없나요 놀만한거
-
유투브 배속 단축키 없죠??? 0 0
키보드있는 패드라 유툽보다가 빨리 보거나 늦게보고싶을때 메가스터디 강의 듣는것마냥...
-
14 15 22 솔직히 쉬웠는데 21 막힘 ㅋㅋ
세계사 존나 어려웠어요
지1 쉬운 거 같은디
일단 작수보단
세계사 정법 개 헬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