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별 난이도 평 모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4966
국어는 약불
화작 평이~약불
언매 평이~약불
수학 물물
통통 평이
미적 평이
기하 ?
영어 약불
화1 약불
화2 물~평이
생1 용암
생2 불
물1 약불
물2 물~평이
지1 물
지2 평이
사문 평이~약불
생윤 불
한지 불
세지 불
동사 불
세사 불
정법 불
틀리다 싶음 의견 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24수능보다 어렵지 않냐 4 0
아예 독해가 안되던데
-
[31~34]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34. Kant...
-
이지영T가 37-38 2컷이라는데 37 2컷 ㄱㄴ?ㄴㄲ?ㄴ?ㄲㄴ?ㄲㄴ?ㄲㄴ? 2 1
즈에바라ㅏ라ㅏ~
-
진짜 사문 1컷이 44라고? 4 1
구라같다 9모보다 훨 어려웠는데 사문도 고였구나.. 진짜 적중예감 파이널이랑 똑같네 컷도 난이도도
-
커리어로우액조디아됏네
-
고대 홍대 0 0
고대 미대랑 홍대 미대 어디 간다고 하면 더 멋져보이나요
-
계획 다 세움 1 0
11월까지는 좀만 쉬고 12월부터 수학 달림.
-
분단위로 하는 초단타가 아니라 한번 포지션 잡으면 4~6시간 들고있다가 파는데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
성논 3합5 이거 가도됨? 4 0
영어 2 경제 40 사문 44 다 2컷 1컷 컷에 걸리는 점수라 애매해서 ㅇㅇ...
-
평행이동하고 역함수 구해보고 별ㅈㄹ을 다해봤는데 진짜 개같네
-
백분위 0 0
64 81 3등급 99 91 인데 인하대 신소재공 될까요ㅠㅠ
사탐런 참교육 ㄷㄷ
https://orbi.kr/00075492149
생1 용암 ㅋㅋㅅㅂ
영어 평이라니 말도안됨
약불정도였음
생2가 어떻게 평이지 ㅠㅠ
어땠으여
탐구는 의견종합한거라
화학은 너무 어렵지는 않았고, 생2는 개인적으로 핵불이요 ㅠㅠ
ㅇㅋ 수정
수장완
생1 용암 그 이상인듯.. 형용이 안되네요
사문 용암이라는데 답 ㅈㄴ갈려요
ㅇ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