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급컷을 ㅈㄴ짜게 주는거보니 4 2
이거랑 비슷하게 나올듯? 수능은 보통 등급컷 좆같게나옴 행복한등급컷은없다봐야함
-
자야하는데 1 0
잠이 안와
-
근데 수능 난이도 최초보도 평이, 킬러배제는 국룰임? 3 0
뭔 어렵다고 보도하는걸 본적이없네 처음나온건 죄다 작년이랑비슷 ㅇㅈㄹ
-
사문 이거 2컷임? 8 0
아
-
일단 독서론+비문학 30분, 문학 30분 풀어서 문학 하나 틀렸는데 현장보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강대 경영 될까요..?ㅠㅠ 7 0
원점수 93 80 4 50 45 언 확 생윤 사문이요..
-
영어 ㄹㅇ 2퍼뜨는거 아님? 13 2
각인데
-
고2 모의수능 ㅇㅈ 6 1
국어 독서론-무난한 스타트 (가)(나)- 딱 6모 가나지문 생각났음 글의 흐름이...
-
라인 좀 봐주세요 1 0
어디 갈 수 있나요? 수능날 주력과목 수학이 배신을 해버리네요 ㅋㅋ 국어는 워낙...
-
사문 변별 포인트 1 2
“인원수” 인원수가 많다는게 ㄹㅇ 변별포인트고 적폐 그자체임
-
성논도 못가네 ㅋㅋㅋㅋㅋ 4 0
영어 2 사문 44 백분위 95 경제 40 백분위 88 아 ㅋㅋㅋㅋㅋㅋㅋ
-
불수능입니다 26 55
쉬웠다고 하면 제가 찾아가서 때림
-
작수 생윤사문 50인데 2 0
생윤은 작년보단쉬웠지만 지금까지 수능 중에서는 거의 두번째로 어려운느낌이고, 사문은 ㄹㅇ 핵불인듯요
-
라인 좀 봐주실수 있나요 3 0
메디컬이나 서울대 가능할까요…
-
23,24,25 6,9,11 26 6,9생명 올 만점 답 공유 15 1
54134 33551 12245 12152 어렵긴 올해 수능이 가장 어려웠던거같습니다
-
222153 4 0
아무리 모의지만 이렇게 나오면 ㅇㄷ까지 갈 수 있음? 언/확/물1/화1임
전 2 5 나옴
25
25
저도 2 5
20은 5가 정배내요
25
나 20 3하긴함
5 맞음 미지수 두면 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