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많이 어려웠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1990
1컷 88 언더로 예측하네 다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나 볼땐 한번빼고 국어가 존나 어렵냐
-
정법 2 0
적생모보다 어려운데? 시험장에서 해서 그런가
-
3점 두개 2점 하나로 상쇄했네 ㅅㅂ
-
수험생들 몰려오면 조용히 있어야겠다
-
생윤사문 왜케어려움 시발 2 0
나만그런거아니지
-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1 5
1년 간의 시간을 헛되지 않게 보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여러분들은 정말 대단한...
-
아이고 내 자래아니오
-
화작 91 or 93점인데 2 0
91이어도 1가능할까요 가채점표에는 다르게 적었는데 시험지 확인해보니까 정답인 거...
-
옵붕쿤.. 2 0
사실 나도 수능을 잘 봐본 적이 없어..
-
화작 95 2 0
1등급 가능함?
-
영어 어땟음? 2 0
물임 불임?
-
?
-
사문 어땟냐 2 0
더프 풀때 40점초중반은 나왔는데 이번에 개어려웠는데
-
언매 96 1 0
1이지?
-
수궁가 ㅅㅂ 2 0
파본확인하고 수궁가가 뭐지 헷네
-
수학 20 24 틀림 2 0
개씨발 대체 20번에 115가 어떻게 나온거냐 다 맞게 풀었는데 아개좆같다 진짜...
-
미적 많이 어려웠음? 2 0
1컷 88 언더로 예측하네 다들
-
생지단들아 2 0
생명 진짜 개좆된 것 같다 지1도 안풀리더라 아 씨발
-
언매 60점 1 0
4등급 가능할가요.. 5라도 ㅠㅜ
-
수학 15번 ㅆㅂ럼아 2 1
아니 킬러를 내랬더니 낚시를 하고 앉았네 답 없길래 뭐가 문젠지 10분 이상을...
국어 영향으로..
28 분모분리 못하면 헬 29 급수 평이 30 꿀렁꿀렁이 대칭 활용해서 하면 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