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답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1805
* 2026학년도 수능 내 답안
* 동물 윤리: 5번 (환원 선지)
* 시민 불복종: 1번 (체제 선지)
* 사형론: ㄴㄷㄹ
* 분배정의론: 3번(자유 권리 분배)
* 획일화 독해: 최대한 자유 보장
* 해외 원조: ㄴㄷ
* 사회계약: 입법부 최고 권력 선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범내려온다 이지랄 1 0
뒤질래?
-
화작 72 몇등급인가요 1 0
4는뜨죠? 제발
-
국어 진지하게 3컷 60점대임 3 0
ㅇ
-
사문 1 0
도표 15 20 4 4 일리는없는거임..?ㅠ
-
영어 79,. 1 0
사문 개망했는데 영어 79라 진짜 눈물만 나요.. 2합 5,6 맞춰야하는데 진짜...
-
미친것 ㅋㅋ 뉴런 신유형은 내지도 않고 근수축에 ㅈㄹ 모든 문제에 불을 질러둠 걍...
-
13번 왜 틀렸지 1 0
아니 91-49가 아니라고?
-
요즘 중딩들 뭐지 2 0
친구들이랑 놀때도 서로 에어팟 끼고 놀면서 대화함
-
둘 중 뭐가 더 좋음? 1 0
수학 백분위 99 + 영어 4 수학 백분위 95 + 영어 3
-
수학 76 씨발 숭컴잔류 ㅂㅂ
-
22221떴는데 반수해도 되나 0 0
ㅈㄱㄴ
-
수능은 적성 테스트입니다 0 0
지식과 실력을 쌓는다의 느낌의 시험이 아니라 내가 재능이 있었는지를 확인 받는...
-
국어 1컷 79가능성없냐 1 0
제발
-
화작 언매 0 0
저 문법파트 시간만 쓰고 4개나 틀렸는데 다음에 또 하게된다면 그냥 화작 하는 게...
-
확실히 동안이라 감독관들이 반말찍찍하는거 짜릿하넼ㅋㅋㅋ 1 0
학생인줄알고 막 "어!! 잘봤냐??"하는데 ㅋㅋㅋㅋ 뭐 어차피 동안이라고 착각해서...
-
물2 1컷 46으로 내려갔으면 0 0
아니 시발 진지하게 나 이거 역대급 고점인데말야 나너무양심이없어보이지만그래도 좀 재발
-
인설의 과탐 2 0
과탐하나 망하면 인설의 어렵나요 하..
-
사문 겨울방학 1 0
실모 같은거 빼곤 인강컨이 많지 않은거 같은데 라이브반이나 자료반 같은거 끼는거 비추인가요?
문제번호가 뭐였어ㅛ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