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0154
소재가 전부 익숙해서 기출 공부 열심히 했으면 읽기는 편했을 거 같아요.
문제는 좀 까다롭네요.. 지문 제대로 안 읽었으면 읽어도 풀 수 있는 문제는 없는 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트랜드가 바꼈나 시험지에 3점 난이도 아니면 킬러뿐이네
-
성균 경영 죽어도 안되나요? 2 0
언매 미적 정법 사문 응시했고 백분위는 89 93 99 98에 영어 2등급입니다...
-
고2인데 저기까지는 맞나요?
-
메가컷vs진학사컷 0 0
뭐가 더 정확한가요?
-
보현님 수능 끝나고 당장 가채점 점수 인증하세요 1 2
몰래 계속 수능보는 거 알고 있으니까 당장 모든 걸 낱낱이 밝히세요
-
쌍지에서 뭘로 바꿔야 하나.. 0 0
한지 35 세지 32 뜸.. 세지 33에서 32로 컷 안내려가겠지??... 한지는...
-
근처 수능시험장 알 방법 없나
-
미적 77 2 될까요????… 0 0
-
세지 1번부터 틀렸다 0 0
야미 2합5를 못맞춤ㅋㅋㅋㅋㅋ
-
생명 38 진짜 2안됨? 1 0
메가 빼고 다 2컷인데 이럴경우에는 어디가맞죠
-
국어전에 인데놀먹어서 망한건가 0 0
9모때 너무떨려서 인데놀2개먹고보니 괜찮길래 똑같이햇는데
-
슬픈 꿈을 꾸었습니다... 0 0
영어 탐구 111 뜨는 꿈 진짜 꿈...오전 기준으로 스카이도 넘보는 상황이었는데...
-
확대축소가 뭐임 1 0
나때는 그런거 없었던거 같은데
-
미적분 내년에는 부활? 2 1
기하 또 몰락이에염?
-
이 성적 숭실대도 안되나요… 0 0
좆됐다
-
연례행사임
-
다녀와, 올삐언 4 1
다녀와
-
인강 사이트 추천 0 0
국어는 안들을 것 같고 수학은 문제퀄이랑 해설강의 좋은게 좋아요 개념은 안들을거...
-
93 91 1 89 71 0 0
화작 확통 영어 사문 지구 이정도면 어디가나요 최저러인데 순수 궁금증
-
국어 92점 표점 0 0
얼마나 나오려나요? ㅈㄱㄴ 언매기준...
1컷 몇예상 하나여
한 92점일듯요 ?
국어 풀어봤는데 열팽창은 오히려 괜찮은 거 같네요 다른 애들이 더 빡세고..
다만 휘어짐에 따른 호의 반지름 개념이랑 띠 끝의 이동거리 개념을 잘 떠올리기 힘들었을 수도 있었다봅니다
보기 자체는 9평 기술 보기 문제처럼 지문에 숨겨진 과한 조건 추론은 배제하면서 깔끔하게 냈어요
보기 그림 보자마자 머리에서 끝부분이 각각 다르게 형상화되는 게 재밌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