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2 인강이나 교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89583
할만한거 있나요? 내년에 물2에 지2 볼 생각인데
지2는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여할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와 컷 표준점수가 떨어졌어요 0 0
근데 난 왜 등급이 안오르지 슈밤바
-
이거 중경외시 됨? 0 0
77 90 2 98 95 화미쌍사임
-
솔직히? 나도 숙제할 때 컨닝한 적 있어. 다른 학우님한테 부탁을 해서 리포트...
-
아 씨발 존나 악몽꿨음 0 0
수학 15번 내답 2번으로 쓴 꿈임... 와 시발 아찔했다 진짜
-
쌩삼수생 중도포기 했습니다 8 5
10분 남았을때 독서 3지문 다 못풀어서 가망없겠다 하고 멘탈 개박살난 상태로...
-
이번 기하 2 0
언뜻보니까 늘 먹던맛같은데 ㅈ밥인가연? 기하러 연전연승!
-
레전드 우주공강 4 3
11시부처 6시 반까지 우주공강 ㄷㄷ
-
정시 0 0
진짜 국어 개 ….망해서 국 수(미적분)영 생윤 윤사 61 87 3 100 86인데...
-
한지 3 각인가 0 0
제발 더 오르지마라
-
가서 복전으로 공대계열 들을수있죠..?
-
미적분에 대한 입장 2 0
이래도 미적분 선택할거야? 독하다 독해 수준인데요?
-
이재명 삼도극 부활 5 0
ㅋㅋ
-
대학라인좀(백분위임) 0 0
화작 74 미적 93 영어 2 생1 68 지1 90
-
예비 0 0
불수능이였으면 정시 예비 많이 뽑을까요 적게 뽑을까요 ….
-
근데 지금까지 수능컷 보면 0 0
와 시발 설마?? <—— 거의 다 맞지 않았나요….
-
공대로 대학 기준 잡아주세요 0 0
대학 라인 잡아주세요
-
화작 80 진짜 3등급임?? 0 0
등급컷아 제발 내려가줘 진짜 국어 평가원에서 3 받은 적이 엄ㅅ는데 ;ㅅ;
-
이미지쌤 커리 바뀜.... 2 0
추가된건 없고 이미지모 즌3이랑 도깨모,하사십 즌2 없어짐ㅠㅠㅠ 다 생각이 있으시겠죠?
-
내가 왜 고3이지.....? 1 0
고등학교 원서쓴게 엊그제 같은데...
오지훈쌤 풀커리 타시고
폴라리스 엔제정도 푸시면 충분합니다!
오지훈선생님 아직도 지2 강의하시나요?? 메가스터디 안들어가본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아마 옛날강의 그대로인 것도 있을텐데
기출강의는 작년쯤 새로 찍어주셨어요
여전히 다 제공됩니다
그렇군요 감사드립니다 지2에서도 오지훈쌤을 뵙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