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목표나 등급 적고가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19350
개부랄따개의 가호를 드립니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누가 재탕만한대서 0 0
넵
-
해달라니깐?? 0 0
https://orbi.kr/00078747193/%EC%96%98%EB%93%A4%...
-
겨울에 어학연수 어디로가지 2 0
음
-
ㅇㅈ메타뒤늦게 6 2
케케 케케
-
개새끼님 이분 닮음 2 0
이분 인스타 인플루언서
-
9모 학교서 보려햇는데 1 1
행정실 가서 재수색리스트 보니까ㅅㅂ 보고싶지도 않은넘들이랑 강제 동창회하게 생겨서 걍 빼려고
-
얘들아 무물해줘 6 1
늙은이 놀아조잉
-
요즘 그렇게 하니까 재밌더라
-
작년 9모때 0 0
80분 동안 국어 이거보다 더 잘풀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1 안 뜨는거 보니까 걍...
-
전 옵창이 아니란 말입니다 4 0
마음은 아직도 옵뉴비에요
-
올릴사진잇는거 기만이내 다들 1 0
진짜는 찍은 사진도 업서
-
여르비들아 12 1
물소라서 미안해 사과할테니까 쪽지줘ㅎㅎ
-
진짜 좃같이생기면 댓도 안담 2 0
암묵적진리
-
더이상 신상을 밝히지 않겟다 1 1
내일 되면 까먹을 예정
-
진짜 저능해지는거같음 매일..
-
나는 수학이랑 0 0
숙명적인 절름발이라는거지
-
Cluster 9 모여보셈 6 0
ㅇ
-
그넫 셀카 어케 잘찍는거지 13 0
허어.. 어렵다
-
이제사람어뵤겠지 6 0
존나험상궂게생긴거암 힘내란말작년에햇을때들어봄
-
공부 효율이 너무 안 나온다 0 0
쎈a 그 계산문제 한쪽 한시간 반동안 함 미적분에 뭔 그래프 그리는 문제 증감표...
-
벌레 너무 싫어 0 0
너무 싫다고 진짜 ㅜㅜㅜ
-
얼마만의 새르비냐 5 1
자유다자유
-
동기들이랑 풀빌라가기로함 12 1
하또구석에서오르비나해야지어휴
-
연초마려움 가끔 1 0
하지만 끊었으니 피지 않아야지
-
이거 뭐임 2 0
-
폰 중독 어떻게 고치나요 3 1
공신폰 들고다니고 폰을 딱 부모님거 받아서 저녁시간에만 하니까 한 번 하면 끝도없네요 오늘도
-
국어 1은 어케 나오는거지 3 0
난 아직도 국어 1받는법을 모르겠음 내 능지론 안댐
-
인절미 0 0
생강차
-
우리 클러스터(?) 1등 0 1
존재하지 않는 인물인가
-
나 불쌍하면 개추 5 1
-
근데이거나만그런가 15 0
모르는사람들한테얼공하는건괜찮은데 실제친구나지인한테셀카공개되면너무부끄러워
-
구라치지 마 0 1
나 최대한 오르비 안하려고 노력했다구
-
주예지 하이웨이 1 0
주예지 하이웨이 괜찮나요? 개때잡 듣고 십시빌리삼,n티켓이랑 병행하면서 해보려고...
-
6시간 반만 자야지 0 0
오늘 폰 너무 많이 했네 앰생
-
작수 수학 21번 빡침 0 1
아니 집합 순서를 왜 바꿔놓냐고 작9 22번도 점 a b 위치 바꿔놓고 장난치지마 제발
-
사랑 평화 자유 3 0
I'm fine good 사랑 평화 그토록 갈구했던 자유를
-
은마서적 진짜 책 개많음 1 1
오르비북스 시대북스 이런거 다있고 한완수나 인강쌤 교재들도 잇고 논술 대비도 잇고...
-
졸리다 0 0
-
피곤하다… 2 0
눈감으면 꿀잠잘것같다
-
본계에이게왜뜨죠 6 0
-
근데 요즘 유행이 미쳐돌아버린거같은게 10 2
키빼몸120이 유행이래 진심 병약미를 넘어서서 기아가 유행임
-
친구때문에 진짜개빡치네 4 0
고딩친구중에 제일친한앤데 스택이몇개쌓임 세달만에 제일큰건 성적에...
-
어그로 너무 죄송해요 오르비는 이렇게 무리수를 둬야 욕이라도 댓글이 달리더라고요...
-
첫 연애썰 1 0
Instagram user.
-
이걸 인생이라 부를 수 있을까
-
4등이요? 7 2
1등이 짱르비 2등이 개발틴 3등이 영자 4등이...그...엄...
-
어떻게 이대로 사랑이 끝나니 행복했던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게 허락해줘
-
6모 미적 88 n제 추천좀 0 0
22, 28, 30틀 기출 충분히 했고 앞으로 n제에 집중하려는데 첫 n제 추천 부탁드리빈다.
-
나보다 말랐던 친구가 4 1
갑자기 대학오고 훅쪄서 내 몸무게를 넘어버림
-
님들 이제 자요 0 0
3합5
그걸 받으면 뭐가 좋은거죠

5합5수능때 목표를 이루게됩미다
21211
3합3
11211
3합5
11111
11111
11131
11111
4합2
나무다상 답글이 안달린다데스
힝

아조씨는 그만보라는건가봐요13222 ㅈㅂㅈㅂㅈㅂ제바루ㅜㅜ
지역인재수의대가뚫릴성적이요
4합8
23211 경희대

100 99 1 98 100
111111131211 라도 제발...
98 98 1 99 99
12211 KU
연세대 논술 붙고 수능 12111
11111
21111
32331
99 99 2 100 100
연세대 or 고려대
12211

21211
99 100 1 100 10099 96 1 99 96

2121191111

9라니11112
11221

22212개부랄따개는 너무 천박해요 ㅠㅠ

히히
1221122225
100 100 1 100 100

2311199 2등급 .. 1등급 / 만점 만점

11111 ㅈㅂ
11211
12111
3311311111 제발
11찍맞111 할수있다
4합6 제발??????
11111 서울대 가자!
4합7
수능만점

대박나새요
1211121111
11111
98 99 2 100 98
98 94 1 99 100
98 99 1 100 100
13111
11211
21122 ~ 32233
33222
수학은 2컷 나오면 개꿀이긴 한데
21211….
2212
111121
96 98 2 96 99
32211
33212
22111
32233
고대 전전
21119
32222
13114
96 98 1 96 100
31311
33211
11212
22211
99 99 1 99 99
11211
최저 4합5(11212) 또는 정시 97 99 2 95 93
올1
23221
11111
11221
22311
33231
11111
99 99 2 99 100
98 96 1 99 100

2112112123
관악.
97 97 1 99 99 개부랄따개 on
설수의 면접 준비하게 될 성적
그리고 합격도
감사합니다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2합5
23212
어우진짜수고하십니다,,,,다댓달고계시네
34211
13211 고대최저맞추기
21211
96 99 2 99 99
13211
13111
11131
97 100 1 99 99
22211
12211
21111
12111
12111
11111 연세대합격 ㅈㅂㅈㅂ
원점 95 100 2 50 50 ㅈㅂㅈㅂ
중앙대 약대
11111 현실적으론 21211
4합 12 교원대…
94 98 2 98 98
33333
11121
국영수 3합 5!!!
고려대 가자ㅏㅏ
3합 8
12111
111111

네?!100 92 1 50 47
22111
11312
22122
13111
12122
32211
35211
21122
22212!!!!!
11211
약대 제발!
23222

모든 과목 백분위 99이상 제발 !!11121ㅠㅠ 제발 ㅜㅜㅜㅠ
32211 ㅜ
설치설치설치설치설치설치설치설치
아니면 제발 인설치
31311 제발유 ㅠㅠㅠ
12111ㅈㅂㅠㅜㅠㅠㅜ
32323
11211 제발!!
13111
2×311
최저만.....
수능만점 경찰대학교
21312
32212
33313
412411
21211
23211
41212
12211
21111
11111 의대
12311
23322
24222
3합7 2합5
국수영 222
11111 고대반도체
34213
12112 화미사지

냥대국어3영어3탐구11 한국사 4등급이내
21111...개부랄따개 후임....

꼭! 오실겁니다11111
31111 기원...
22211 제바알...
11211 한의대 제발..
21111
23321
12311 제발
11111
적어도 노력 한 만큼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3합6
25314
13111
적백받게해주세요
121111
누백 1%이내

으대 가즈아12111 제발
12111
21211
2합4
23222
11112
2합6. 맞추기
12111
국어 1 맞자
12211
31211
국2영1생3지2
13211
아무곳이나 서울만 가자 제발
제발 24321..
11111.
23219
1114119
22211
3합8!!
22211
딴거 다 필요없고 학교 바꾸게 해주세요 제발..

꼭 원하는곳으로 옮기실거에요!11322
3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