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6월 27일이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7805
분명 어제까지만해도 수능 500잉남았었는데
145일??
달려야겠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과탐 오답노트 양식 공유 0 0
밤티인데 디자인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개선할 방법 아시는 분들 조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7805
분명 어제까지만해도 수능 500잉남았었는데
145일??
달려야겠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영어/과탐 오답노트 양식 공유 0 0
밤티인데 디자인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개선할 방법 아시는 분들 조언...
뭔뜻임
1등급쟁취하자:)
눈떠보면100일되어있으려나
머야 사카나님이셧음?
님 전닉뭐임
옌니예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