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인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13176
지금 수12 뉴런 듣고 있는 고2인데요 미적은 아직 뉴런 들을 단계는 아닌 것 같고 시발점을 돌리자니 그건 또 아닌 것 같고 어떻게하면 좋을 까요 제가 미적을 공부하고 안한지가 좀 되서 감도 좀 무뎌진 것 같아요
다시 하는 거 개념부터 다시 확실히 잡는게 좋을까요 아님 다른 개념서 혼자서 빡시게 읽고 수분감 같은 기출로 문제 양을 치고 뉴런으로 빨리가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o/x
-
수학 실모 남는거... 2 0
15 22 28 29 30만 뽑아서 풀까... 굳이인가
-
진짜 얼마 안남았네 2 0
솔직히 별 체감 안됨요...담주 목요일이 수능이라고? 그 이후로는 몇개월동안...
-
좁은넓은의미문화 1 0
이거구분하는거진쩌너무헷갈리는데 ㅈㅈ하게팁좀주세요
-
[찍기특강] 수능 D-5,탐구 성적을 바꿔줄 마지막 비기 1 2
26수능 대비 과학탐구/사회탐구 전과목에 적용할 수 있는 26수능 대비 과탐/사탐...
-
수능봐도 떡 안칠꺼임 1 0
재수할꺼임
-
(26 부탁) 교육부, 대교협이 감춘 국가 기밀, 사교육의 진짜 진실, '고교학점제' 도입까지, 이게 사실이냐???? (2000년 ~ 2030년 역사 총망라) 12 2
198204.02 창립총회(97개 대학) 04.08 사무실 업무 개시(서울 영등포구...
-
15 22 28틀 88인데 15번은 감도 못잡겟던데 이게 1컷 88 시험지임...?
-
ㅈ졸랖.ㅣ공낳ㅁ 1 0
15분쪽잠까지잣은데도
-
이감 파이널 10회 4 0
개어렵네 독서 이게 뭐냐
-
군대 간다고 친척들이 용돈주고 밥도 사줬는데 입대3일 앞두고 4급받음 6 2
그러면 다 토해내야 하는걸까요ㅋㅋ
-
어짜피 저는 실력때문에 못풀거같은데 뭘로미는게 맞을까요
-
치킨 이벤트 당첨자 8 3
귀요미원희아가[1418219]님 연대제발저요[1414489]님 통사[1410582]님 축하드려요!!
-
조작적정의 1 0
는 양적연구에서 다 쓸 수 있는거죠?
-
국어치고 수학치니까 잘 안됨 2 0
평소 실모칠땐 84-88 정도 받다가 모의고사날이 되면 점수가 폭락하던데 이유를...
-
나 언팔하지마 2 1
똥얘기좀할수도있지 지금 수능 일주일도 안남았는데 변비걸려서 미치겠어
-
나르샤 10회 8 0
뭔데 영화가 대중매체임? 영화는 산물아님? 대중매체 아닌걸로 아는데
-
대한민국 군대 1 2
들 뭐햇어 지금가지
-
교황 윤허 아래 설립된 가톨릭 교황청 직속 명문대 서강대·보스턴칼리지·조지타운대 등...
쎈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