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 종강모 76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12906
미적은 어김없이 4점 3틀..
13 14가 번호에 비해서 좀 어려운듯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독 풀라는 말 썼다가 12 0
말 되게 어려운 단어 쓴다고 소리들음 이게 왜 ... ?
-
더프 성적표 1 0
11더프 잇올에서 쳤는데 아직도 조회 가능한 성적표가 없다고 떠용......
-
다음닉은 7 0
이상한
-
88 92? 1컷 미적 기준
-
나르샤 11회 0 0
10번 이건 선긋기 저격이네
-
수능때 점심메뉴 머들고 갈까 2 0
고민이 되네여
-
정병훈이 26 9평 28번은기하가 젤 어려웠다는데 3 0
진짜에요?
-
실수안하려면 0 0
집착버리고 맞출수 있는건 맞춰보겠다고 마음먹는게 중요한거같음 +컨디션 관리
-
뭐가 더 재능임?
-
난 자취하고 7 0
자취 구하는걸 싫어해 (자취의 방정식) :(
-
법지문이랑 과학지문 저만어렵나요
-
이거 어케살림 아으
-
와 스카 크롭티 미쳤다.. 3 0
크롭티 입고 스카 가니까 다 나 쳐다보네
-
주사맞기싫다 7 0
독감주사 맞아야하는데 바늘이 무섭다는 건아니고 몸살기운이랑 맞은 부위 통증이랑...
-
수능 보기 전날 저녁, '이거' 해 줄 수 있어요? 1 0
머리를 내리쳐서 그 때부터 하루만 기억을 지워주세요! 저가대학을가야되거든요
-
루틴 3 2
국어 화 - 독 - 문 화작+독서론 17분 이내 9:30까진 독서 끝내기, 9:25...
종강모는매년어려운듯
그래두 얻어갈건 많은 것 같아요. 현우쌤의 종강 선물이라 생각하고 바로 n제화 ㄱㄱ
흐흐
92점으로 마지막 스탠모 점수 만족스럽다 ㅎ흐ㅡ흐
종강모 92점은 신인데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