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이창섭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12659
왤케 음역대가 낮음?
천상연 듣는데
그동안 이미지메이킹해서 어필한 거에 비해
음역대 낮아서 충격먹음
호서대 보컬뭐시기 학과라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1서프 미적 2 0
28 30번만 답 알려주세요 ㅠㅠ
-
뭐 이거랑 비슷한건가요 의외로 00년대에 분명히 이과인데 수리나형을 치는 사람이 많았음..
-
ㅇㅂㄱ 6 3
-
기하 풀어볼만한 세트 추천좀 1 0
작년 평가원부터 안 풀어본듯 이차곡선 맛있는걸로
-
강민철모 산 사람들 6 1
1234회가 다 따로 온 거 맞ㅇ,ㅁ?
-
화작황분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5 0
원인과 결과에 따라 제시하였다.<- 이게 맞는 기준을 모르겠어요 이번 토론의 논제를...
-
작년엔 진짜 그랬다던데
-
11섶 국어 4 0
문학에 1번이 하나도없는데 이거맞아요? 지금 답지가없어서 확인을모담ㅠ
-
요즘 21 어려워진거같길래
-
이시점에 3 0
기출 vs 사설 2~3등급 허수임 기출의 영향성과 새로운 문제를 접하는 경험...뭘 할지도 모르겠늠
-
난이도 따라 다르지만 5분정도 남는듯.. 근데 그 시간에 뭘 해야할지 모르겟음
-
검더텅 벅벅? 개념이 아리까리해요
-
건대 학부모대기실에서 4 1
차 한잔 하면서 스파이패밀리 보는 중 으흐흐
-
자다 깬 기념 수능날 시뮬 0 1
7시쯤에 도착해서 10분까지 자리체크하고 화장실체크하고 15분까지 명상 좀 하다가...
-
미적 인강.. 1 0
지금 수12 뉴런 듣고 있는 고2인데요 미적은 아직 뉴런 들을 단계는 아닌 것 같고...
-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저의 파이널 자료를 이용하여 학습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
260622 1 0
처음풀때는 풀었는데 왜 다시 푸니까 못 풀지? 점점 저능해지는건가...
-
수능 잘봐서 시대재종 입갤하기
-
수학 자신감 잃어버림 ㅈ됨 1 0
6평 88 9평 88 해모0 -> 80, 11더프 지금 70점대 예상 수학은 무조건...
-
작수 영어 다시풀면 1 1
몇 점 나올라나
메이플 그분? 노래도 잘하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