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 적성 테스트 없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08500
공도 재능차가 심하다는데 이거 보고 감 오면 재능 있는거다 그정도 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곧내입니다
-
장기적출 2 0
-
범작가 국정원 책같은게 또 나올까요? 국일만도 국정원도 저랑 맞지 않았는데 뭔가...
-
사문으로 예열 ㄱㄱ헛 0 0
짧은시간에 집중력 끌어올리는데는 그거만한게 없음
-
내가 기억력이 안 좋아서 0 1
내 인생에서 지난 5년이 내 기억의 99퍼센트인데 항상 오르비와 함께였네 이런 샤가아아아아알
-
사실 난 수시임 0 0
수시로 정시공부함
-
이번 독서 비문학 지문으로 법지문중 선거유예랑 집행유예 냅니다 ㅇㅇ 아님 말고 ㅇㅇ;;
-
불면이 너무 심해짐 2 1
어제도 2시간 뒤척이다 겨우 잠들었음요 ㅠ
-
벌써 긴장되서 잠안윰 0 0
씨발
-
수학 실모 살까요?? 2 0
있는거 다 풀어서 풀게 없는데 해모 파이널이라도 사서 풀까요? 차피 5일이라 그냥...
-
기출 회귀 언제해? 2 0
오늘 실모보고 월요일에 서프 볼건데 기출 언제 볼까?
-
적예 점수 2 0
적예 계속 33 36 제일잘나온게 38 이런데 이거 수능날가면 3은 뜨나요..??...
-
재미삼아 화1 실모 풀어봄뇨 0 0
양적관계 까먹어서 유기했는데도 왤케 계산이 많지 하
-
어좃모 2회 후기 0 3
독서론 : 그냥 개큰호감ㅎㅎ 4~9 : 주장 비판관계 뭉개읽으면 어려웠겠지만...
-
독서까지 다 푸니까 현대소설 하나 남아있더라 수능날에 이랬으면 와 ㅈㄴ 아찔하네
-
문제가 좋고말고랑 별개로 문학작품은 한번씩 뵈야제
-
연계 딱 예언하겠습니다 0 0
불사조, 황혼 정진사전or 주봉전 아마 비연계 (김애란, 윤흥길, 김유정 중에...
-
셈솟음 파이널 15번 질문 0 0
극대값4 극솟값 2 맞아요?
-
국어푸는순서 0 0
화작 문학 독서 원래 화독문이었는데 자꾸 문학에서 시간부족하길래 바꿈
-
본용언보조용언 1 0
이 부분 약해서 채우고 싶은데 뭘하면 좋을까여
공간도형에서 삼수선정리를 잘 "느끼는가"
그 좀 검색하면 오르비에 글 몇개 있던데
삼수선정리 개념 한번 읽고
삼수선정리와 중학도형만으로 작수 28번 풀어보셈
공도 개념만 좀 보고 20231130 풀 정도면 ㄱ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