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완기 싸가지없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08207
기하 문제수는 반토막인데
가격은 똑같이 받는게 석나가네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해모 4-1 엔제화할게 1 0
이따 오후에 3-0 풀래
-
5일의 기적 3 3
아 진짜 오늘부터 빡공해서 5일의 기적 이뤄낸다 ㄹㅇㅋㅋ
-
아니 다 다르면 어떡하라고
-
공부 start 1 0
넘 늦었나...
-
엄청난 이득이라는걸 염두에 둡시다 막 이것저것 해볼려고 하지 말자는 말
-
올초 스샷 보는데 진짜 눈 감았다뜨니까 수능됐네 0 0
인씨생발 인생 개새끼
-
갠적으론 작년 것보다 재작년 거가 좋은데
-
무제 7,8호 남았는데 1 0
하루에 3.5일치씩 해서 4일컷 ㄱㄱ? ㅋㅋ
-
이감 성적 변화 1 0
-
어르비계속하다간수능망할듯 0 1
ㅂㅂ
-
내생에 봄날은 언제 오는걸까 0 0
비겁하다 욕하지마 더러운 뒷골목을 헤매고 다녀도
-
잇올 재수우선선발반 1 1
이거 얼마 정도하는 거죠..? 70%깎아준다고는 적혀있네요..
-
지1) 에크만 수송 질문 6 0
태풍 중심에서는 해수면 높이가 상승하는데, 태풍의 눈에서는 바람이 거의 안불기...
-
키작아야됨
-
설대정시에 수시반영하면 2 0
9등급제 기준 3.8~4.3사이 등급대는 영향 얼마나 가려나요
-
일단 고2 모고 기준 수학 만년 2등급…인데 높2부터 낮2까지 아주 다양하게...
-
이젠 어째서 고3이 나보다 한참 어리지 난 그거보다 약간 인스타에 곰신 브이로그...
-
덕코 어케 모음?? 4 0
복권에 몰빵해도 괜찮을까
@난만한
팩트는 난만한책에 최소 10 이상은 박았다는거임..
기출이 별로 없음..
기출이 적은건 이해하는데
그만큼 해설 쓰는 시간도.. 차이가 큰디..
역시 사람이 적어서 그른가..
그야 얀 팔리니까
수요와 가격의 관계
난 기트남어 해설지 열심히 써주는거에 감사한다..
뭐.. 돈도 안되는거 해주시는건 감사한 일이긴 하죠..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