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 정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06907
화작 확통 사탐 기준으로 평백 75~80 뜨면 어디까지 됨?
목표는 아주대긴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 얼북스딱스기상 4 0
엥
-
셈솟음 파이널 15번 질문 0 0
극대값4 극솟값 2 맞아요?
-
국어푸는순서 0 0
화작 문학 독서 원래 화독문이었는데 자꾸 문학에서 시간부족하길래 바꿈
-
본용언보조용언 1 0
이 부분 약해서 채우고 싶은데 뭘하면 좋을까여
-
일본인 여자친구 잔뜩 사귈거야
-
0940 해설 0 0
1️⃣ 문학 작품 vs 장르 소설·만화의 등장인물 특징대부분의 **문학...
-
사실 나는 이과임 0 0
이과지만 확통런을 하고 사탐런을 조금 일찍 한 것일 뿐임 대학도 (사회)과학을 전공할거임
-
[4등급 이하인 사람들이 3등급 받는 법임] 1. 듣기를 다 맞는다, 단 듣기 때...
-
오늘한거 0 0
이정도면ㄱㅊ나
-
잠이안온다 9 2
아까 졸면서 자서..
-
8수생미필남자<<ㅈ됨 0 0
8수생미필누나<<지켜주고싶음, 같이 공부하고싶음 8수생군필누나<<뭔가잘못됨
-
미적과탐장수생안경누나가좋음 0 0
안경벗으면예뻐지는거임
-
9평 영어 33-40 풀었음 0 0
현장에서는 39 시간 부족해서 틀렸고 21번은 풀었는데 틀려서 94점받았음 ㅇㅇ...
-
언제나 불안감으로 머리속을 채우고 독서실에서 공부하다가 밤하늘 보면서 멍도 때리고...
아주대는 걍 감
보통 아주대가 몇정도 돼야지 안정권인가요?
일반은 보통 85고 농어촌 76~77정도라는데요
잘보고하위과넣으면 걍 미달 가깝게 나옵니다 인원 많고인기과면 성적부족함
안정은 몇 정도일까요?
그냥 그때 점수 공유 보고 까 봐야 알아요
인원수가 적어서 수능 난도에 따라서 달라져요
막상 몇점차이가 합불(스나 성공여부)결정할 수 있어서 당장 탐구라도 열심히 하시고 영어라도 잘 맞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