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넘어가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96494
형님들 13번 같은 문제 풀때 무조건 13번을 원래 푸는데 어렵다기보단 꼬여서 시간이 오래 걸릴때 어떻게하시나요? 풀다가 일단 넘어갈까 생각이드는데 어차피 나중에 풀어야할거면 사고를 멈추고 다시하는것보다 하던거 하는게낫겠다 싶어서 시간을 많이쓰게되는대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명과학 1 한종철 홍준용 0 0
한종철쌤으로 생1 1회독 했고 기출도 조금 풀어봤는데 홍준용쌤 유전이 맛있다는...
-
오엠말 마킹할 정자 부족하면 어쩔려구
-
ㅇㅂㄱ 4 0
-
사설 문학 0 0
답지 봐도 읭 이런느낌인거 꼭 2,3개는 있는거같은데 사설 90점 이러시는분들은...
-
여러분 ㄹㅇ 구몬수학 하세요 2 1
뒤쪽은 미적까지 있어서 미적 계산 많은거 뚫기에 굉장히 좋음
-
220922는 어려운 포인트가 극한 해체하기임? 0 0
극한 잘 풀어주면 그 뒤는 개특수던데
-
과연 누가 이길것인가
-
아 맞다 메가패스 환급 19 0
나 이거 사놓고 40분 들었는데 이거 뭐 환급 조건 갖춰야 하지 않음??
-
하 일가야하는데 0 1
너무귀찮아…
-
6님 발써잠뇨? 1 0
7시에일나야하는저도아직안자는데 설마
-
미적 27번 이번에도 어렵게나올까요? 10 1
6, 9평 27번 다 쉽게나왔는데 이번에도 어렵게나올까요?
-
수능한번더볼거임과목추천좀 6 0
현역은 언미화생 재수는 화기물화 삼수는 화기경사 사수는? 댓글로 추천좀
-
6일의 기적 4 0
아 진짜 이제부터 개빡공해서 6일의 기적 이뤄낸다 ㄹㅇㅋㅋ6일동안 13시간씩...
-
선행 ㅈ도 의미없음 2 0
난 중2때 수1,2끝내고 중3때 기하 확통까지 햇는데 학원 한번도 안다녀본 내...
ㅇㄷ
넘어가고 돌아오는게 무조건 맞아요
상황에따라 다르긴하겠지만 형님 같은 경우는 대략 몇분 풀다가 넘어가야겠다 하시나요?
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