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예여르비 눈물 사주실분 5 0
단돈 500만원~
-
할머니 0 0
돌아가셨당 공부도 안되고 그냥 ... 답답하다 ㅎ 돌아가면 d-3이네
-
그 22번 맞추고도 만백이 99임 참고로 그거 틀려도 99임 근데 22번 빼고...
-
아 계정 리셋할까 3 0
음
-
1컷 81이던데 물론 저는 23번 틀려서 86입니다...
-
진짜 3 0
숙향전을 그대로 낼까? 천수석이 왜이렇게 신경이 쓰이지
-
이보게 형씨 14 3
밥 먹고 하게나
-
시발
-
빅리그 t1m등급 1 0
3등급 뜨는데 그럼 고3 모고에선 몇정도 뜨는건가요??
-
물2 개념 갑자기 흔들리네 1 0
푸는거 자체는 괜찮은데 자기력선 값 구하라고 하니까 뇌정지옴..
마
그냥 애교부리는 서울사람
우웅 나 졸려
드디어 꺽마가 잠온다를 쓴다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