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3목표인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88035
독서 하나 버릴생각으로 문학에 좀더 시간투자하는 분들 계신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상한 글 써서 미안하다... 1 2
제정신이아니야 필터링을 거치는 에너지를 쓸 여유조차 없구나 아악
-
올해는 성불해야지
-
아 좃됐다 5 0
2시부터 지금까지 스근하게 자버림 아
-
나고삼땐하루에세번씩햇음 1 0
수능평백59임
-
서바 25회 푸럿슴뇨 0 0
84(12 21 22 30 ) 15 찍맞 12 ㅡ 일반각 연습하기 21 ㅡ 비주얼...
-
점심 뭐 먹지 0 3
흠...
-
사문 사설 0 0
사문 사설만 ㅈㄴ 풀다가 오랜만에 평가원 푸니깐 쉽네 ㅋㅋ 적예가 평가원 난이도 2배인듯
-
난수능전날울엇음 ㅠㅠ 1 1
너무슬퍼서위아래로울엇어
-
학습 커뮤면 좀 공부글만 써라 1 1
어휴
-
돈내놔 1 0
ㅇ
저요
가나는 푸시는편이세요?
네네 가나 지문은 어떤 제제든지 풀고 남은 2지문 중에 어휘 있는 지문 날려요 어휘만 풀면 날리는 문제가 3개 밖에 안되어서 엄청 큰 타격은 안받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