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6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88027
국어 11,12,18,19,20,21 틀인데 몇등급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1덮 1 0
2024수능 이후로 사설은 3개 안쪽으로 풀어본거같은데 마침 교양도 1시간...
-
공부할때 기출만 해도 되나요?
-
이감 풀다가 쓰레기통에 던짐 5 0
독서 ㅈㄴ 오래걸리고 독서 한지문에 문학 남앗는데 31분 남앟길래 그대로 멈추고 걍 버렷음 ㅉㅈ나서
-
해모 피날레 0회 76 1 0
죽을게
-
대학 어디감? 4 0
셋 다 붙으면 어디감?
-
영어 순삽을 못풀면 4 0
어캐해야하죠...? 국어는 잘하다보니 빈칸은 또 나름 괜찮게 푸는데 순삽이 문제네요
-
ㅇㅂㄱ 4 3
-
윤사수완 1 0
아 걍 개념으로 밀고나간다 수완 ㅈ같다 평가원이 수완 수준으로 능지 박살은 아닐거잖아 그치? ㅉ ㅜ
-
커뮤에서리플리하면안댐? 10 3
남들한테피해만안주면되자나
-
근데 점심 먹고 듣기하는데 1 0
졸리면 어떻게 해요? 꿀팁 없나요?
-
어그로 ㅈㅅ합니다 요즘 이감 더프 70점대만 나오는데 80점대로 어떻게 올릴 수 있을까요?
-
연계 뭐 버릴까 3 0
1회독은 다 했는데 고전소설은 kbs만화만봄 2회독은 다 못볼거같은데 고전소설...
-
이번 6모 1 0
국어 11,12,18,19,20,21 틀인데 몇등급인가요?
-
소설에서 시간이 안줄여지는데 3 0
어카면 좋을까요? 문제를 많이 틀리는 것도 아니고 선지에서 오래걸리지도 않는데...
-
이감 6-10 70분 96점 1 0
국어만 내일 치고 싶어요
-
늙어서 그런가 전과목 문제풀때 1 0
쉬운문제 (중간급 준킬)까지는 남들보다 빠르게 푸는거 같은데 킬러급 문제는 남들 2배 걸림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