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82125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24222나오면 인서울 가능함?
수학은 높4 너머지는 더 중상
가능하면 어디까지는 가능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유있음)이번수능 죽어도 28번 2번은 아닐거같음 9 0
막줄 세줄요약 있음 먼저 24~25수능때 오르비에서는 28번 2번 논쟁이 그정도로...
-
재밌었습니다. 15 8
굿바이
-
밤샘파티 9함 10 1
-
개무서운 글 봤음.... 3 0
시발
-
내일 점심메뉴 추천 4 0
-
생명 사문 5 0
08입니다 생명이랑 사문 중에 고민이 돼요.. 생명은 이미 한 번 했고...
-
최근 탐구 실모 칠때마다 0 0
26~27분 컷 내고 실수로 계속 1~2개씩 나가네 일치하지않은->일치하는 으로...
-
재수 개쳐망하고 그 추운날 울면서 논술 수업 들으러 대치 사거리 걸었던 기억이...
-
화작확통사탐 기준으로 98/NN/2/100/100 (백분위) 일 때 확통 원점수 어느정도야 가나요?
-
티원 오너가 문도박사 픽한 거 10 0
롤을 안해서 어떤 상황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어서 설명 부탁드려요 쇼츠보면 오너가...
-
수능이 7일 남았습니다. 5 0
꾸준글 3일차
-
수능 이틀전 고백공격 진짜할까 8 0
근데 진짜 번호주면어캄
-
ㅈㄴ 삘 왓다 0 1
심생전 김애란 신호등 산중잡곡 오랑캐꽃 1주일뒤 이글은 신화가 되리라
-
네
-
다들 수능 잘보실거예요! 6 0
파이팅! 7일후에 웃으면서 자유!
가능함
대략 어디까지 가나요
제가 저정도 성적에서 좀더 잘봤거나 비슷한데
아숭곽라인 나옴
과 낮추면(문과) 건동홍도 가능은 했던걸로 기억
근데 요새 입시가 많이 바뀌기도 했고
대학마다 반영비가 달라서
정확하게 어디정도 갈거다가는게 좀 애매함
그렇군여 혹시 몇년도 수능이였나여
23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