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인강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75802
김승리vs유대종vs강민철 비교좀요 고2 정시파이터고 10모국어는 94요(언매2틀 독서1틀) 강민철은 무지성 기출분석이고 상위권에 잘 맞는다고하기도하고 커리도 너무 길어서 김승리 들어봤는데 잘 안맞는것 같아서 고민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르샤 파이널 2회 3 0
15번도표 대채 어케푸는거임?
-
서프 다풀었어요 4 0
하 국수한국사만 잘봤네
-
500팔 유지 위기라니 8 4
얼마나 탈릅하는거야
-
2506 영어 31번 뭐냐 0 1
졸라어려워
-
사설풀다가 기출푸니까 힐링된다 2 0
OZ모 식센모같은 이상한거 풀다가 올해 9평푸니까 힐링문제들이네
-
남은기간영어 실모 or 기출 0 0
명학모 다풀었는데 남은기간동안 더데유데나 마피실모 풀까요 아님 그래도 최근기출 좀 풀어볼까요?
-
적생모나 적붕예감에서 점수 마이너스 왤케 자주 보는거같지
-
김승모강실모 다푸니까 남은기간 이감 다 못풀것 같아서 푸신분들중에 퀄 좋은 거...
-
사문 vs 지2 2 0
뭐가 암기량이 더 많나요
-
걍 공부시간을 바꿔버림 1 0
11시~10시까지인걸 8시~6시로 바꿈 수능시간표처럼 살거임뇨
-
풀모 쳤으니까 애니봐도되지 3 1
하나만 보고 오답해도 되자나
-
홍철없는 홍철팀 기하버전 1 0
이차곡선 안그리고 풀기
-
오늘 실모 국어 시간관리 굿 4 0
독서론+매체 10분 독서 보기3개 제외 15분 문학 29분 언어 373839 4분...
정석민 진짜 좋아요 다 들어봤는데 정석민이 제일 좋았습니다
다른 사람 들을 때 만년 3이었다가 정석민 듣고 1~2 진동중
정석민은 근데 인강으로 듣기엔 커리가 너무 부실하지 않나요
국어 커리가 너무 많은 건 오히려 안 좋은 것 같고 커리가 적은 건 아니지 않나요? 강민철 김승리가 전 애초에 너무 많은 것 같아서.. 국어는 인강 듣는 것보다 혼자 하는 게 더 중요한 과목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