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덮 정법 14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75662
일단 풀다 아리까리해서 4번 하고 맞았긴 했는데
4번이 왜 맞음? A,B 연립내각도 고려해야 되는 거 아닌가
정법 최적 정치와법 더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올해는 수능 다음날부터 0 1
한 일주일은 방 안에서 과외용으로 쓸 주간 교재+주간 과제장 16권 뽑는거 목표로 할듯
-
몇 퍼센트로 봄? 비연계가 정배겠지?
-
열불나서 밥먹으러 옴 15 0
짬뽕 ㄱㄱ헛
-
신여권 수능때 됨뇨? 1 0
근데 거기 주민번호 앞뒷자리 다없는데
-
30분동안 못품;;
-
의인법이 걍 동물이든 무생물이든 인간처럼 감정을 느끼면 해당된다고 생각햇는데...
-
여태껏 푼거 서바 전바 해모 즌1 2 킬캠 철중모 즌2 3 인선모 전부 강기원모...
-
한국사 일주일의 전사 1 0
감점의 악마와 거래를 하겠다
-
님들 요즘 국어공부 뭐함 2 0
저는 기출 2(수능only) 실모1 이렇게 남은 시간 할까 고민 중
-
저랑 사귀는 여자가 알고보니 3 1
레즈였습니다. 저랑 사귀는 이유가 자신의 성정체성을 바꿀정도로 좋았다고하네요
-
11덮 궁예 가능요? 2 0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93 80 2 50 40 홍대~경희대 문과 가능일까요?
-
옯망호 님만오면 ㄱ 5 0
ㄱㄱ헛
-
혜윰 모의고사 스페셜 1회 (현장응시 등급컷+정답률) 7 6
안녕하세요. 2026학년도 혜윰 모의고사 스페셜 1회 통계 자료를 업로드합니다....
-
수능전 마지막 목요일이라니 1 0
해설에 t시기가 의원내각제라고 해설이 돼있나요?
아뇨 이건 선지 보고 케이스 나눠서 풀어야 해요
T+1은 무조건 대통령제인데, 4번에서 t+1,t+2 정부형태 다르다고했고 갑국은정부형태를 딱 한번 변경했다고 제시돼어있으니 t 대 t+1 대 t+2 의내 로 풀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연립내각 고려할 필요가 없는것같아요
t+1시기가 대통령제인건 확실하고 4번에선 t+2가 의원내각제라 했으니 t시기는 대통령제(정부형태 1번 바뀌었으므로)여서 연립내각은 고려 안 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t+1기가 대통령제에요? 일단 의석수 9 6 5인거랑(ABC순) 행정부 수반 소속 정당이 B인 것 까진 알겠는데 여기서 확정지을 수 있나요?
의석수 계산 잘못하신거같아용
아 9 6 5가 아닌가요??
11 5 4 인데 유빈에 해설 올라와있으니 한번 보시는게 좋을듯용
아 제가 잘못 계산했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