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미개봉 2026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75094
문학은 2027사지말고 이걸로 들을까?
없는 기출은 프린터해서 뽑던가하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끝나고 0 0
영국갈껀데 런던-노스웨스트 루트 개박은거임?
-
아니 07이 수능보는게웃기잖아 6 3
지금 04가현역아니였냐고 언제시간이렇게흐름?
-
담배도안피고 커피도안마셔서 4 0
30 굳음 휴.. 한달 용돈을 저기다 태울순없지!!
-
충주역 오르비꺼라 2 2
-
15 28 30틀이에요 미적입니다 근데 등급 보니까 확통 미적 일점차던데 확통...
-
이전글 241134 베낌 4 1
이게 241134 교통 전문가는 [개인적 경험 (통근, 주차)]에 근거하며,...
-
맛있나요?
-
하걍 처뒤지고싶네
-
또또 기묘한 꿈꿨다 5 2
꿈에서 오르비 정모하고옴...
-
수험생들 상대로 결혼 비틱이라니요..(사진에 4번째 손가락)
-
피날레 0회 22번 오류임? 2 1
A를 합동관계를 이용해 2^x-2위로 옮긴점을 A’ 마찬가지로 B를 합동관계를...
-
9평 반영이라고 좌표 거꾸로 주네 ㅅㅂ것
-
물2 그냥 풀다가 난이도가 화나서 대충풀었더니..
-
안되면 수면제를 처방받아서라도 잠을 잘 자시길 권장드림 대충 10~11시쯤엔...
-
내가 대학을 잘 가야 할 이유 2 0
지는 공부 못하면서 남들 깔보는 '그 친구'한테 마음껏 기만질하려고
내년 준비면 그냥 2027로 하는 게 낫지 않나요
그게 더 깔끔할 거 같아서
그럼 저건 복습용으로 쓸까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