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덮 사문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73031
ㄷ이 왜 조적적 정의가 아닌가요ㅜ
ㄷ 밑줄에 ‘응답점수가 가장 높아‘’라고 되어있는데 그러면 추상화된 개념(학업 스트레스)를 수치화(점수화)한거 아닌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도 이제 5 1
잘 때가 된 것 같습니다
-
김종웅 선생님 세사 모고.. 4 0
1회풀엇는데 이거 풀라고 만든거 맞나요 필니츠선언은 진짜 세계사 하면서 처음 들엇는데;;ㅋㅋㅋ
-
11덮 후기좀 2 0
본인 화작에서 7점처나가고 89떴는데 정상이죠? 나만어려웠나 화작 40번 ㄹㅇ;;;;;;
-
ㄹㅇㅋㅋ 쌍욕나오더라 시발
-
보통 수능장에 고대 과잠, 연대 티셔츠 이런거 입고 가면 민폐인가요? 22 3
기운 받으려고 입고 가는 그런거 말이에요 제가 입겠다는 건 아니고
-
충격적인 사실 2 0
아까 집 오면서 문학 수특 사고 지금 연계공부 시작함
-
화작 시간 0 0
화작 풀때 13분 많게는 18분이 걸리는데 남은기간 계속 타이머재고 풀어보는게 맞을까요..
-
ㄹㅇ.
-
우리나라에 태형어떻게 생각함? 4 0
조선시대까지 태형,장형있었는데 폐지됐는거 다시 부활시키는거 어떰? 싱가포르 태형 ㅈㄴ무서워보임ㄷㄷ
-
기만 거르고 수능안떨리면 개추 3 0
ㄹㅇ
-
수학개미친놈아 3 0
아진짜 문제집 벅벅 찢고싶다 찢ㅈㅁ처럼 찢고싶다 찢정시발새끼될듯
-
11덮 쌍사 0 1
세계사는 그냥 뭐 술술 풀리는데 동사는 풀면서 머리 깨질거 같았는데 동사는 어려운편...
-
그냥 ㅈㄴ 공부하다가 잠깐 쉬면서 담배 피는데 할건 뒤지게 많고 시간은 너무...
-
우리집 메이드 할 사람 18 1
구함
-
둘 중 어떤게 더 쉽나요?? 이번엔 광클 실패해서 둘 다 집모...ㅠㅠ 목요일에...
-
제발나에게 합성함수항등식을 1 0
주세요제발......문제가부족하고내실력도부족해 근데 난 미적 28을풀어야해
-
EBS 파이널 영어 풀어보신분 2 0
난이도나 퀄리티 어떰?? 풀어볼만한가요
관련된 문항의 응닺이 가장 높다라고 나와있거요
관계나 의식 스트레스는 측정가능한게 아니지않나요
아 낮은게 아니라 높은거였네요
근데도 측정가능하지 않은 스트래스를 점수로 측정 가능하게 했으니까.. 조작저겅의가 맞지 않나 싶어서요
스트레스 자체는 측정 뷸가능 하죠
스트레스 지수를 1~5점 척도로 나타내서 측정하는거면 몰라듀 스트레스 자체를 측정할 수 있나요
아하 이해했어요
그러면 만약 ㄷ 밑줄이 ‘과도한 학업스트레스~ 진로의식’이 아니라 ‘학업 스트레스와 관련된 문항의 응답 점수‘에 있으면 조작적 정의 맞다고 할 수 있을까요?
응답점수 자체가 조작적정의인지는 좀 헷갈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