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별 정시허락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68637
국어 담임쌤인데 허락x
수학 허락x 근데 수학은 재밋어서 걍 들음
영어 허락o 가끔씩 쌤 기분 안나쁘게 몇번들음
물리 걍 미친선생님 수업을10분안에 끝내시고 절대 안건드심
화학 ... 1학기땐 되게심하게 잡으셨는데 2학기부턴 ㄱㅊ
지학 안잡으심 근데 언짢아 하심
물론 인강듣고 그런건 안댐 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지망 조발나서 정시지원 못하는 현역입니다.. 영어하고 탐구로 남은 논술 최저...
-
ㅈㄱㄴ
-
무인점포 3곳 털고 출국한 중국인…“한국 안 오면 잡을 방법도 없다” 2 5
[서울경제] 서울 강서구 일대의 무인점포 3곳이 불과 하루 사이에 잇따라 털렸다....
-
이해원 파이널 0회 100 9 2
분컷 92점 22 28틀임 미적이구요 공통은 1번부터 15번까지 무난하게 풀었는데...
-
킬캠 S2 2회차 88 3 1
킬캠 즌2는 힐캠이 맞는거 같다 허수인 나한테도 이정도라니
-
흠
-
요즘 행복함 1 0
앞날에 대한 기대를 져버리고 모든걸 포기하니까 마음이 편해짐
-
수시 납치 질문 4 0
수시에서 최초합만 정시 못쓰는거임? 아니면 예비번호 뜬 사람도? 아니면 예를들어...
-
ㅅㅂ 국어 사설 80맞고 6뜸 1 1
실화노
-
전과목 2컷 정도면 재능없이 가능? 29 0
전과목 백89 실력은 재능없어도 ㄱㄴ하다고 보심?
-
수능날 지우개나 샤프통으로 보조선 그어도 되나요? 1 0
수능날 지우개나 샤프통으로서보조선 그어도 되요?
-
Ppt 250장 1 2
12시간의 전사 가능?
-
사문 수완 실모 2회 문화 동화도 정체성 유지? 4 0
18번 문제에서 “전파된 문화가 고유한 형태와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정착되는가?”...
-
오늘 ㅈㄴ늦게잘거임 2 0
이번학기들어서 첨으로 낼 하루종일 암것도 안한다 ㅅㅂ!!!
-
하원 5 1
하고 스카나 집에서 좀 해야겠네용 남은 시간도 파이팅입니다
-
완강까지 몇달잡아야하지? 8 1
갈 길이 멀기도멀구나
-
두각 현강 신청 2 0
3000번대 쯤에 들어가서 김승리 신청했는데 밀리겠죠…?
-
그거 아세요? 1 1
저 오늘 군생활 절반 해냄!!
-
나 참 착하고 인성 좋은듯 1 0
커뮤에서는 개지랄 떨기도 허지만 현실에서는 ㄹㅇ 천사임
난 허락 안받고 그냥 했는디
국어화학시간에는 걍 하면 못하게하심 ㅋㅋ